● 카페 정보 & 후기 ●

(충북 증평) 증평 이와 한옥 카페 cafe 탐방 후기!

즐기Go 2023. 11. 21. 17:07
728x90
반응형

증평에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몇 군데 있었는데 드디어 갔다 오게 되었다! 많고 많은 카페들 중에 흔하지 않은 한옥 카페~

이와 카페
충북 증평군 증평읍 증안지길 155
https://naver.me/xC87L0Su

 

이와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0 · 블로그리뷰 844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10:00 ~21:00이며 휴일은 따로 없는 것 같다!

이 카페 가는 길은 약간 시골길을 가는 느낌이다~ 옆에는 논과 밭들이 있고~ 무엇보다 차선이 없고 길은 좁아서 차량 1대밖에 못 지나간다!
맞은편에서 차가 오면 후진해서 비켜줘야 함.. 차가 안오길 바라며 가야 한다ㅋㅋ

이와 카페

주차장은 이와 카페 왼쪽으로 가면 바로 보인다! 주차 공간은 넉넉하여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다^^

근데 이제 곧 겨울인데 벌레들 무엇... 옆에 나무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나 보다ㅜㅜ

주차장

카운터에는 컵들이 전시되어 있다~ 키오스크는 따로 없고 메뉴판에서 고르고 계산하면 된다! 메뉴가 다양하고 반대편에 많지는 않지만 베이커리도 있다

카운터
메뉴판

1층에 자리는 굉장히 많다! 의자에 앉는 테이블부터 좌식 테이블까지 많다~ 좌식 테이블 오른쪽의 병풍호는 안 열린다ㅋㅋ(혹시나 해서 밀고 당겨봄)

1층 자리
좌식 자리

화장실 내부는 아담하지만 깔끔하다~ 손 청결제도 있고 세면대 옆 휴지는 티슈형으로 구비되어 있다!

화장실

계단을 통하여 2층에 올라가 보았다! 좌석은 많지 않으나 바깥 뷰를 보기 좋았다~ 근데 솔직히 바깥 뷰가 논이라서 아쉬웠다ㅜㅜ 강이나 호수였다면 정말 괜찮았을 텐데!!

커피는 바닐라라테, 친구는 카페라테를 마셨다~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올리지는 않았다ㅜㅜ  
커피는 양도 맛도 무난하였다~ 그란데, 톨 등의 사이즈 선택은 없었지만 다른 카페의 톨 사이즈랑 비슷하다!

2층 계단
2층 좌석
2층 경치

결론
건물 내부와 외관이 굉장히 좋지만 바깥 뷰는 아쉽다~ 내부는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놓으셔서 한옥의 멋짐이 돋보인다! 커피 맛도 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