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정보 & 후기 ●

(청주 용담동) 카페 스테이인터뷰 르투어 cafe 후기!

즐기Go 2023. 12. 16. 09:07
728x90
반응형

  청주의 카페 중 가보고 싶은 곳이 있어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어느 지역이나 카페들이 많지만 청주에도 이쁘고 좋은 카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카페 스테이인터뷰 르투어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83-3
https://naver.me/FwAQ6ocA

카페 스테이인터뷰 르투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7 · 블로그리뷰 391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카페에 들어갈 때 주의 사항이 있다! 들어가는 길이 명확하게 표시가 잘 보이게 안되어있어서 약천사 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있다.. 길이 유턴이나 돌아갈 길이 가깝지 않아서 안 들어가는 것이 좋다ㅋㅋ 실제로 카페 안에서 해당 주차장으로 들어갔다가 나온 차량을 몇 대 봤다~(필자 포함)

약천사 주차장

카페는 카페 오른쪽에 들어가는 길이 있다! 올바르게 들어간다면 밑의 주차장을 볼 수 있다~ 주차 공간은 여유로운 편이다!

카페 주차장

카페 건물을 보고 궁전? 대저택? 의 느낌을 받았다~

카페 건물
카페 입구

카페 내부도 외부 못지않게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하게 되어있다~

카페 내부 1층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는데 종류가 굉장히 많다!

베이커리

키오스크는 따로 없으며 빵을 쟁반에 놓고 가져와서 음료랑 주문 후 호출벨이 울리면 픽업해 가는 방식으로 되어있다!

메뉴판

호출벨이 울리면 픽업해 가는 곳은 왼쪽, 주문하는 곳은 가운데, 반납하는 곳은 오른쪽으로 구역이 설정되어 있다!

주문하는 곳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대형트리와 장난감들로 꾸며놓았다!  선물 꾸러미에는 뭐가 들었을지 뜯어보고 싶은 충동이 든다ㅋㅋ

크리스마스 트리

계단도 있지만 엘리베이터를 선택하였다~ 4층까지 있기에 맨꼭대기로 올라가 보기로!! 3층과 4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표시되어 있다~

엘리베이터

4층은 모두 외부에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다! 겨울에는 4층은 가지 않는 걸로~ㅋㅋ 3층이 노키즈존에 높은 층이라 전망을 보며 커피를 마시기도 좋아 보인다!

3층 좌석

3층에도 좌석이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소파보다는 전망이 보이는 창가 쪽 테이블이 좋아 보여서 앉았다!

3층 좌석

빵은 2가지 종류를 시키고 음료도 2가지를 주문하였다~ (2명) 음료와 빵 모두 맛있었다^^ 특히 빵은 큰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다~ 오오!!

주문한 빵과 음료

전망은 굉장히 좋았다~ 특히 명암저수지가 아름다웠고 해 질 녘 노을이 비취진 모습이 좋았다! 야경을 못 보고 간 점은 아쉬웠다ㅜㅜ

해질녘 전망

결론
전망도 좋고 깔끔한데 빵과 커피도 맛있는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