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정보 & 후기 ●

(충북 청주) 청주 프레이밍 베이커리 카페 후기!

즐기Go 2023. 12. 25. 17:53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갔다 온 카페에 대하여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뷰가 좋고 음료, 인테리어도 멋져 보여 탐방하게 되었습니다!

프레이밍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목련로 838-9
https://naver.me/5KS3BImE

 

프레이밍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5 · 블로그리뷰 473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10:30 ~ 19:00
휴무일 : 격주 금요일

카페는 청주 외곽에 위치하고 있다! 특이하게 프레이밍 카페 입구에는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다~
주차 가능 대수가 있으면 열리고 없으면 닫히는 것 같다!

주차장 차단기
카페 건물

주차장 앞에는 정원이 있다~겨울이라 눈으로 뒤덮여있고 후기에서 봤던 꽃들은 없지만 나름 운치가 있었다!

 

주차장 앞 정원

옆쪽 정원은 비교적 큰 곳인데 카페를 이용해야 들어갈 수 있다! (카페 내부에서 문을 통해 들어갈 수 있음)

옆 정원 입구

베이커리는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 진열되어 있었다!

베이커리
케잌 & 음료

메뉴판에는 다른 카페보다는 종류가 상대적으로 적어 보였다~ 이 카페에서는 알아본 결과 콩콩라테가 유명하다고 하여 먹어보기로 하였다!

메뉴판

1층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안락해 보였다! 옆으로는 바로 정원이 보였다~ 겨울이라 역시 꽃은 없고 눈이 뒤덮여있었지만 분수는 작동하고 있었다! 겨울이 지나가면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한 잔도 괜찮아 보인다~

1층 자리
1층 자리2
1층 옆 정원

2층 자리는 1층보다 테이블 수는 적지만 소파 형태의 자리도 있었다~ 높은 의자와 테이블도 있는데 필자는 소파 형태가 좋아서 앉았다ㅋㅋ 겨울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거의 없었다!

2층 자리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검은콩을 베이스로 흑임자 크림을 올려 만든 라테인데 아이스만 주문 가능하다고 한다! 맛은 검은콩과 흑임자가 잘 어우러져 달달하며 맛있었다~ 텁텁함이 남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괜찮았다!

콩콩 라떼

밤이 다가오니 정원에 불빛이 들어온다~ 봄이나 가을에 본다면 더욱 아름다울 것 같다!

야간 정원

결론
내부 인테리어와 정원이 이쁘다~ 콩콩라테도 맛있다! 다른 계절에 다시 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