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정보 & 후기 ●

(충북 청주) 오창 카페코지하우스 후기!!

즐기Go 2023. 9. 6. 18:37
728x90

퇴근 후 오창에 베트남풍의 카페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궁금하여 다녀왔습니다^^

카페코지웨어하우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신평중신 1길 50 제1동
https://naver.me/GgeuqwK5

카페코지웨어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64 · 블로그리뷰 63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니었다! 평일 15시쯤이라 손님들이 아직 많지는 않았다~ 대략적인 위치는 오창 롯데캐슬 옆쪽이었다!

카페 건물

입구 문도 이국적인 느낌이다~ 놀라지 말자! 오른쪽을 밀면 왼쪽 & 오른쪽 둘 다 움직인다!

카페 입구 문

  입구로 들어가면 카운터와 베이커리가 왼쪽에 보인다!

베이커리가 종류는 막 많지는 않지만 맛있어 보인다! 검정 쟁반에 흰색 종이를 올리고 집게로 빵을 담으면 된다! (집게는 카운터에 반납!)

베이커리

키오스크는 따로 없으니 카운터에서 주문하자! 음료가 살짝 특이한 게 조금 보이는데 필자는 코코넛 녹차 스무디를 먹어보았다! (맛은 색다르게 맛있다!)

음료 메뉴

카페는 의자에 앉는 좌석, 방석 위에 앉는 좌석들이 있다! 근데 여기 말고 공간이 하나 더 있다!

카페 좌석

하기 통로로 지나가면 카페 공간이 하나 더 나온다! (옆으로 이동해서 찍은 사진)

공간 이동 통로 옆 모습

공간 하나가 더 있는데 모두 의자 좌석이다! 화장실은 공간마다 남녀 화장실이 각각 있다~

카페 좌석2

카페 옆으로는 논이 보인다~ 뷰가 막 그리 좋지는 않지만 마음이 편안한 느낌이랄까!

카페 뷰
입구 쪽 뷰
커피 & 스무디

결론
카페 커피는 맛이 독특한 메뉴가 조금 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필자는 맛있게 먹었다! 베트남 느낌의 한적한 카페가 궁금하다면 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