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정보 & 후기 ●

(청주 카페) 월오 139 카페 후기!

즐기Go 2023. 8. 1. 00:01
728x90

  청주 월오 139 카페를 다녀온 후기!

카페에 가고 싶어 검색을 하다가 경치가 좋아 보이는 카페가 보여서 결정했다!! 고고씽~

월오 139
https://naver.me/xzLIxVte

월오139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1 · 블로그리뷰 282

m.place.naver.com

카페 가는 길은 시골길을 방불케 한다! 좁은 차로로
산을 오르내리듯이 곡선길이 많다!

약 1킬로 전부터는 좁은 길이 계속 있다! 일 차선으로 되어있어 만약 이 길로 나오는 차가 있다면 비켜줘야 한다.

근데 비켜줄 공간이 별로 없어 마주치지 않기를 바라자... 참고로 카페로 들어온 반대쪽에도 길도 있다!

월오 139 건물

월오 139에 알아보자면

  • 시간 : 10:00 ~ 22:00
  • 휴일 : 없음
  • 장소 : 월오동
  • 주차 : 넓지는 않음 (약 20~30대 가능해 보임)

이 카페는 수영장이 있는데 의자가 많아 밖에서도 먹고 마실 수 있다!

여름이라 낮에는 더워서 앉아서 마실 수는 없고... 해 질 녘부터는 괜찮을 것 같다! 뷰가 좋다 보니 사진을 찍는 분들도 여러 명 있었다~

무엇보다 카페 주변 경치가 정말 끝내준다! 수영장 앞에는 산들이 있고 해가 질 때 보면 멋지다~

수영장
카페 뷰

카페 내부에는 메뉴판과 베이커리가 있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다~다이어트를 위해 참았다ㅜㅜ 메뉴들은 많았고 내가 좋아하는 빙수도 있었다!
담에 일행이랑 오면 빙수 꼭 먹어야지... 오늘은 홀로 왔다~

메뉴판
베이커리

카페는 3층까지 있는데 2층까지만 올라갈 수 있다고 하였다! 3층은 현재 운영을 안 하는 것 같다~ 1층과 2층은 꽤 넓고 자리도 많았다! 개인적으로 2층이  더 장식도 많고 뷰도 좋은 것 같다~

2층
1층

필자는 아이스 녹차 라테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다~ 엄청 뛰어나게 맛있기보다는 무난하게 맛있고 양도 적당한 것 같다!

시간이 지나 밤이 되었는데 야경도 아름다웠다! 외부에서 건물을 봤을 때도 불빛이 이뻤다~

카페 야경
밤에 본 건물
  근래에 간 청주 카페에서 정말 괜찮은 것 같다! 사진 찍기도 좋고 뷰도 멋지니 여유 있게 한 잔 마시면 좋겠다! 다만 도심에서 좀 벗어난 위치에 있으니 차가 없으면 조금 가기 힘든 단점이 있다!
이상 청주 카페 월오 139의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