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청주 주중동) 신짬뽕 중국요리 가성비 맛집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2. 4. 09:13
728x90

이번에는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청주 중국집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가성비가 엄청난 맛집이라고 하여 직접 다녀와보았습니다!

신짬뽕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3번 길 23 신짬뽕
https://naver.me/GGheP5M4

 

신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8 · 블로그리뷰 213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월, 화 휴무

이곳은 주차 공간은 딱 4대  가능할 정도로 매우 협소하다! 그렇다고 못할 것은 아니고 빌라들 근처 갓길에 주차하면 된다~

신짬뽕

메뉴는 소식을 접한 대로 만원 세트 혹은 행복세트에서 고민하였다! 똑같이 찹쌀탕수육, 칠리 새우, 짜장 Or 짬뽕, 복숭아 아이스티는 포함되어 있다! 차이점은 2인 이상 주문 가능 여부, 해물 누룽지탕 포함 여부였다!

가격표
가격표2

일단 들어가자마자 대기 예약부터 해야 한다! 13시쯤 도착하였는데 5팀이 있었고 거의 30분 정도 기다렸다ㅜㅜ (필자가 예약하여 6팀이 됨) 한 14시쯤 되니 대기 손님 없이 홀이 좀 비었다~

대기 예약판

셀프바에는 단무지, 양파, 춘장이 있어서 추가로 먹을 수 있고 접시도 있으며 포장 용기도 있었다~ 포장 용기는 알고 보니 양이 너무 많아서 남은 음식을 포장해 가는 용도였다.. 필자도 먹고 나서 이해가 갔다!

셀프바

식당 내부에 대기 의자들이 꽤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면 된다!

대기석

필자는 만원 세트 2인분을 시키고 냉장고에서 아이스티를 가져왔다! 매실은 많고 복숭아는 거의 없었다~ 복숭아 아이스티가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복숭아 아이스티는 물과 농도가 잘 맞아서 달짝지근하고 맛있었다!

냉장고
복숭아 아이스티

찹쌀 탕수육이 먼저 나오고 칠리새우가 금방 나왔다!
찹쌀 탕수육은 특별한 맛이 나지 않는 평범한 맛이었다~ (일반적인 탕수육 소스맛) 근데 안의 고기와 튀김옷이 조화가 좀 안 맞고 따로 노는 느낌의 맛이었다~ 생각보다 식감이 별로라서 조금 실망했다! 대신 양은 엄청나게 많다!

탕수육과 칠리새우

칠리 새우는 인당 2조각으로 총 4조각이 나왔다! 크기는 주먹보다 살짝 작은 정도로 엄청 컸다~ 새우는 튀김옷이 두껍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다! 역시 칠리소스는 진리~

칠리 새우

필자가 시킨 짜장면도 먹어 보았다~ 양은 짜장면 보통 양 정도이며 소스는 무난하게 맛있었다! 건더기는 많고 고기도 중간중간 들어있었다! 짜장과 면의 조합도 일품으로 맛있게 먹었다~ 한 그릇 뚝딱!

짜장면

짬뽕은 국물만 마셔봤는데 역시 무난한 맛이었다! 적당히 매우면서 시원하고 깔끔했다~ 면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이렇게 만원 세트로 먹었는데 탕수육이 많이 남았다~ 누룽지탕까지 먹었으면 훨씬 더 남았을 것이다! 포장 용기가 이래서 필요하구나!!

짬뽕

결론
유별나게 맛이 있는 건 아니지만 가성비가 엄청난 식당이다! 세트도 알차고 맛도 무난하게 맛있어서 여러 메뉴가 당길 때는 최적의 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