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청주 봉명동) 봉명동 돼지고기 맛집 새마을 목장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3. 4. 06:05
728x90

삼겹살이 당기는 날 지인 추천으로 돼지고기 맛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 오겹살 등등 메뉴가 많았습니다!

새마을목장
충북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 114번 길 51
https://naver.me/xwCqBqR8

새마을목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5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24시 (12: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야간 근무가 끝난 주말 아침 식당 바로 앞에 주차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파란색 간판이 유별나게 멋있었다!

새마을 목장

식당 안에 들어가서 눈에 띈 것은 셀프 코너! 다른 식당에 비해 상대적으로 쌈채소들이 많았다~ 골라먹는 재미가 상당하였는데 상추가 안 보인다! 제일 중요한 상추가 없네... 이밖에도 마늘, 쌈장, 파절이 등등 구비가 잘되어있었다! 김치는 뚜껑에 덮여 숨어있으니 참고하자~ 못 먹을 뻔..

셀프 코너
셀프 코너2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 돼지 특수 모둠 3~4인용을 주문했다!

메뉴판
전체적인 가게 내부

필자는 양반다리를 하고 식사하기 위해 평상에 앉았다! 주문 후 기본 상차림이 깔렸는데 종류는 적었다~ 실질적으로 양념 게장과 간장 새우만 있는 거인데 양은 적으나 맛은 괜찮았다!

기본 상차림

테이블 옆쪽에 보면 서랍식으로 된 수저 보관함이 있다!

양념 게장과 간장 새우

불판은 다른 식당들과 비슷하고 고기나 마늘을 올려놓는 쇠 받침대도 준다! 돼지 특수 모둠이라 항정살, 가브리살, 목살 총 3가지 부위가 나왔다!

불판
돼지 특수 모듬 (3~4인)

고기와 구운 김치는 진리지!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왔다~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다! 된장찌개는 일반으로 주문하였다~ 생각보다 두부와 건더기들이 꽤 있어서 좋았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다!

굽자!
계란찜
된장 찌개

두툼 속성 오겹 200g을 추가 주문하였다! 한 덩어리가 더 나왔는데 두꺼워서 자르니까 은근히 양이 많았다! 오겹살도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고 비계가 조금 섞여서 나쁘지 않았다!

두툼 속성 오겹
오겹살!

결론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 돼지고기와 한우를 같이 판매하는 특별한 곳! 하지만 붐빌 때는 주차의 험난함이 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