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청주 산남동) 뷔페 트리제이 더 테라스 & 홈파티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3. 29. 00:04
728x90
반응형

청주에 어느 뷔페를 먹고 별로였던 기억에 한동안 생각하지 않았는데 다시 뷔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퀄리티가 괜찮기를 기도하며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트리제이 더 테라스 & 홈파티
충북 청주시 서원구 원흥로 17 2층
https://naver.me/5MszAYWy

 

트리제이 더 테라스 & 홈파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51 · 블로그리뷰 470

m.place.naver.com

일단 주차장은 매우 협소하다.. 주차 공간은 그리 좁지는 않지만 입구 쪽과 출구 쪽 길이 나눠져있지 않고 좁아서 상당히 불편하다!

건물 엘리베이터는 1개로 되어잇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층별 안내도

예약은 가격을 알고 하였지만 역시 높은 이용 금액이다! 평일 디너 47,000원..

가격표

주차는 1일 4시간 무료로 가능하다! 주의할 점은 같은 건물의 다른 가게 갔다가 와도 중복 적용이 안된다고 한다! (딱 4시간까지 무료 적용되고 요금 부과됨) 계산 후에 주차 넘버를 얘기해 주면 적용해 주신다!

무료 주차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 일단 상당히 깔끔하고 잘 정돈된 모습을 볼 수 있다!

가게 입구쪽 내부

뷔페 내부를 돌아다니다 보면 프라이버시한 장소 두 군데를 볼 수 있는데 파티룸으로 추정된다!

728x90

파티룸?
의문의 장소

음식들의 종류는 상당히 많았다! 한 접시에 종류별로 좋아하는 음식만 조금씩 담았는데 다 못 담을 정도였다!

음식들은 또한 대체로 맛있었다! 회와 초밥들도 식감이 좋았고 피자, 게장들도 맛있었고 특히 스테이크도 맛있었다! 스테이크는 기다리면 즉석에서 만들어주는데 역시 나이프로 잘라먹는 맛이 있었다! 다만 힘줄은 피해서 고르는 게 좋다~

또한 음료수와 와인 코너도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다!

다만 필자는 수프를 좋아하는데 양송이 수프를 먹어봤지만 별로 맛이 없었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지만 이게 너무 아쉬웠다!

초밥 코너
육회와 게장
탕수육
피자
스테이크

후식도 다양하게 많았다~ 아이스크림도 6종류가 있는데 녹차, 초코는 3번 먹었다.. 하겐다즈 느낌의 맛이 아주 좋았다!

마카롱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고 과일도 그럭저럭 괜찮았다! 다만 샤인 머스캣은 맛없어서 2알 먹고 못 먹었다~ 다른 후식들도 많지만 뱃속에 남는 공간이 없어서 패스..

아이스크림
케잌
타라미슈와 마카롱
커피

결론
가격이 비싼 만큼 음식의 종류도 많고 맛도 좋다! 그래도 맛있는 음식만 있는 건 아님! 전체적으로는 만족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