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청주 오창) 석갈비 맛집 꾸본 석갈비 주관적 후기!

즐기Go 2024. 1. 12. 13:23
728x90

오창에 석갈비 식당은 띠울 석갈비와 꾸본 석갈비 두 곳이 있습니다! 고민하던 끝에 꾸본 석갈비를 선택하여 다녀오게 되었고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꾸본석갈비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6-9
https://naver.me/GuNwr5Wk

꾸본석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77 · 블로그리뷰 644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주차장은 크지 않다! 주차장에는 약 열대 남짓해서 주차가 가능해 보이고 앞의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한다!

저녁에 갔는데 사람이 북적이고 있었다! 사람은 많으나 자리가 많아서 웨이팅은 없었다~

석갈비 식당

메뉴판이 벽에 있긴 하지만 크지가 않다. 테이블 위에 작은 메뉴판이 있고 이것을 보는 것이 훨씬 편리하다!

석갈비를 주문 시에 공깃밥과 된장찌개는 별도로 주문해야 한다! (포함 안되어 있음) 필자는 돼지숯불구이를 주문했는데 인원수에 맞게 시키면 될 것 같다! (생각보다 양이 괜찮음!)

수저와 휴지는 테이블 옆쪽에 있고 서랍식으로 되어있어 꺼내면 된다!

메뉴판

이 식당도 평일 점신 특선을 먹어보고 싶다.. 구성이 매우 알차고 가성비가 좋아 보인다!

평일 점심 특선

기본 반찬은 소량으로 여러 가지 종류들이 나온다! 맛은 괜찮은 편이며  새우와 튀김도 맛있게 먹었다~

기본 반찬

셀프 코너에는 각종 채소들과 마늘, 파절이 등이 있다! 모자라면 셀프로 원하는 만큼 가져가면 된다~

셀프 코너

주문한 석갈비가 나오고 시식해 보았다~ 역시 석쇠에 구워서 그런지 그윽하고 담백하며 숯불향이 났다~ 양념된 지갈비와 살짝 비슷한데 다른 느낌이다! 상추쌈 싸 먹으니 금상첨화~

석갈비
고기 쌈

된장찌개도 나오고~ 맛은 그냥 보통 음식점의 찌개 맛이다!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가성비 찌개라 생각된다~

된장찌개

후식 물냉면도 나와서 시식해 보았다~ 냉면도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에 비해서 양은 적어 보인다.. 다른 음식점의 후식 냉면보다 살짝 많은 정도??

냉면

계산을 위해 카운터로 향하였는데 엿도 팔고 있다~ 맛있을지는 모르겠다! 안삼~

디저트로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뭐 먹을까 봤는데 2대 모두 고장..

커피 포트

결론
석갈비와 기본 반찬은 맛있다! 하지만 부수적인 부분들은 실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