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여행 정보 & 후기●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강 인도차이나 선상 야경 크루즈 부페 예약 및 후기!

즐기Go 2024. 1. 15. 01:21
728x90

호찌민 선상 크루즈 이용 방법과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필자는 해당 예약을 클룩(klook)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비교적 클룩이 여행 상품이 제일 많아서 이 어플로 예약을 했습니다^^ (모두 내돈내산)

예약은 클룩에서 호찌민이나 인도차이나를 검색하면 나온다! 원하는 날짜와 층수를 선택하고 예약하면 된다~ 인도차이나는 1~3층까지 뷔페인데 가격의 차이는 왜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다~ 배 맨 위층과의 거리 때문으로 추측해 본다!

예약 선택 화면

필자는 3층으로 하였다! 맨 위층에 들락날락하기 쉬워 보여 서다~

추가로 인도차이나 말고도 다른 배들이 많다~ 배들마다 차이점이 있으니 알아보고 비교해도 좋다!! (코스식 요리,  층수, 무대 등등)

예약 옵션

선착장에 도착하면 밑의 입구가 보인다! 바우처를 보여주면 조그만 차로 안내를 해준다! 바우처는 어플 예약 시 발급된다~

선착장 입구

골프장은 안 가봤지만 거기서 타는 비슷한 차가 대기하고 있다~ 이걸 타고 인원이 차면 배를 향해서 출발한다! 근데 이게 놀라운 게 차를 타고 10초 후에 도착해서 내려준다... 걸어가면 약 30초 거리였던 것이다... 그렇다!

미니카

배에 도착하면 미리 탑승할 수 있다! 식사는 19시경부터 가능하고 배는 19시 45분에 출발한다~ 추가로 너무 일찍 올 필요 없다.. 둘러볼 것이 많지 않고 출발 후 야경을 보면 된다.. 19시에 딱 맞춰와서 음식을 먹고 출발 때 올라가서 구경하면 된다!

인도차이나 크루즈

해당 층으로 올라가서 바우처를 보여주면 테이블로 안내해 준다~ 분명 이름으로 예약했는데 Klook으로 명판이! 옆 자리에도 클룩이 있는데... 영역 표시를 위해 음료 주문을 하고 갔다!

자리 세팅
메뉴판

와인과 칵테일부터 탄산음료와 물까지 다 있다! 드링크는 예약 사항에 불포함이라 추가 비용이 들어간다~ (후불)

음료 메뉴

음료를 살짝 마시고 맨 위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야경이 벌써부터 멋지다^^

배 윗층
배 윗층2

뷔페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엄청 많은 편은 아니다! 후식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원하는 만큼 무한으로 가져다 먹자^^

뷔페1
뷔페2

베트남 음식도 여러 가지 있어 골고루 먹기 좋다~ 맛이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색다른 음식들을 먹어 보자!

음식을 집어 먹다 보니 새우와 후식들이 인기가 많아 보였다! 후식은 빵, 과일, 주스? 등 여러 가지가 있다~

1차
2차

음식을 다 먹고 배 맨 위로 올라갔다! 배가 출발하면 본격적인 야경 감상이 시작된다~ 밑 층에서는 공연들이 진행되니 선택해서 즐기자! 필자는 야경을 택하고 공연은 아주 조금만 봤다!

야경1

크루즈는 사이공 강의 일부까지 가고 다시 돌아서 반대 방향으로 간다! 다만 반대 방향으로 돌아서 가면 불빛이 없는 깜깜한 곳이라 구경할 것이 많지는 않다! 하지만 다른 방향은 랜드마크 81, 다른 건물들, 행인들의 모두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야경2
공연1
공연2

  크루즈는 21시 15분경에 원래 선착장으로 도착하며 내리면 된다! 내린 후에 크루즈도 역시 아름다웠다~ 그렇게 디너 크루즈는 끝이 난다!

인도차이나 크루즈

결론
가성비 좋은 멋진 야경 구경의 패키지다!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다른 크루즈도 타보고 싶다~ 음식과 야경의 두 가지 토끼를 잡고 싶다면~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