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서울 광화문) 연극 굿닥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관람 후기!

즐기Go 2023. 11. 2. 20:26
728x90

필자가 회사에서 이지웰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어 갑작스럽게 시간이 딱 맞는 연극을 찾다가 예매하여 관람하고 왔다!

연극 굿닥터

일시 : 23.10.06 ~ 11.12
장소 : 세종문화회관 S시어터
가격 : R석 - 45000원 / S석 - 35000원
러닝 타임 : 115분 (인터미션 X)
예매처 : 인터파크 / 티켓링크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0 · 블로그리뷰 7,630

m.place.naver.com


  세종문화회관 S시어터는 본관 바깥에 있다!
S시어터 외관에는 해당 공연 팸플릿을 붙여놓아서 찾기 수월하다~

문으로 들어가서 지하로 2번 내려가면 매표소와 입구가 보인다! 연극 굿닥터는 디지털 티켓이 관람일 하루 전에 발송된다~ QR 코드가 첨부되어 있어 입구에 찍고 입장하면 된다! 하지만 필자는 기념품이 좋아서 굳이 지류 티켓으로 바꿨다ㅋㅋ(소장용)

세종문화회관 본관
s씨어터 입구
지하로 2층 내려가자

캐스팅 보드를 찍었다! 다 잘 모르는 배우들이다~ 그래도 오늘로부터 나에겐 유명한 배우이자 스타가 될 것이다!

캐스팅 보드

포토존도 이쁘게 찍어보았다! 포토존은 한 개다~

포토존

  입구로 들어가서 오늘은 맨 앞 Op좌석에 앉았다!
무대랑 상당히 가까웠다~ 역시 뒷자리들도 단차가 잘 되어있어 관람 시 시야 제한이 많이 발생하지는 않을 것 같다!

무대가 바로 앞이다!

공연이 시작되고 작가님이 상상하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그것을 연극으로 보여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총 8개 에피소드가 있는데 제목을 한 번 보고 갔지만 기억이 잘 안 난다ㅜㅜ

따로 에피소드를 시작할 때 제목은 말해주거나 보이지 않는다! 그게 조금 아쉽다~ 하지만 극이 끝나고 제목을 보면 아! 그게 이거였구나~ 이해하게 될 것이다ㅋㅋ

8개 에피소드마다 출현하는 배우가 틀리다~ 다 같이 출현할 때도 있지만 연기하는 배우는 극마다 틀리다!

에피소드들은 대체로 개성 있게 연출되었다! 뮤지컬 같은 연극, 웃긴 연극, 진지하며 교훈을 주는 연극 등등 골고루 있어서 종합 선물 세트 느낌이었다ㅋㅋ

에피소드

그렇게 2시간이 순삭 되고 끝이 났다~ 커튼콜 촬영이 되어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다ㅋㅋ

커튼콜
커튼콜2

결론
호불호가 갈리지만 필자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관람하였다! 에피소드의 색다른 연극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보고 오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