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서울 혜화) 연극 분장실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후기!

즐기Go 2023. 10. 17. 12:21
728x90

이 연극도 정말 재밌게 본 연극 중 하나이다! 빠른 예매를 못해서 간을 보고 있었는데 정말 원하는 자리 취소표가 나와서 좋은 자리에서 보고 왔었다!

연극 분장실 정보

- 기간 : 23.03/04 ~ 05/28
- 장소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X)
- 가격 : R석 66000원
- 예매처 : 인터파크

짧은 줄거리

A, B는 분장실에서 공연 준비를 하고 있다. 연극 갈매기의 나나의 역할을 맡은 C가 등장하여 독백 연기를 하다가 퇴장하고 A와 B는 나나 역할을 맡고 싶었던지라 캐스팅 얘기를 하며 흉내도 낸다. C는 공연을 마치고 분장실에 있는데 새로운 연기자 D가 등장하며 C에게 자기의 역할을 돌려달라고 한다. 점점 파국으로 가게 되는데..

이 연극배우 캐스팅이 화려했다!! 연극에 관심이 없어도 알만한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온다~ 필자는 송옥숙/서영희/황순미/함은정 출연차로 감상하였다!

연극 출연진

이 공연장은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인다! 걸어서 50 발자국 정도~?! 극장 안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극장 내부는 크지 않은 편이다~ (사진은 이때 못 찍음ㅜㅜ)

무대와 객석은 거리가 살짝 있었다! 맨 앞 좌석에서 볼 때도 얼굴이 크게는 안 보인다ㅜㅜ 뒷좌석으로 갈수록은... 그래도 좌석 단차는 있어서 시야 제한은 많이 없을 것 같았다!

무대 바로 앞이라 그런지 모르겠으나 좋은 냄새가 났다! 분장실 무대에 세팅된 분 냄새 같다~ 무대 세팅은 진짜 분장실을 연상할 수 있게 잘되어 있었다!

무대 모습

연극이 시작되고 4명의 엄청난 연기에 빠져 몰입되어 감상하였다..

서영희 배우는 영화 추격자에서부터 알았지만 정말 이쁘시고 연기를 정말 잘하신다! 울고 화내는 연기도 무난하게 소화시키신다~

함은정 배우도 연기가 좋았다! 신입 배우연기와 눈물 연기까지~ 근데 티아라의 함은정인 것을 늦게 알았다.. 엄청난 동안이다ㅋㅋ 진짜 신입 연기자인 줄 알았다~ 티아라 찐 팬인데... 실물이 처음이라 사진을 많이 안 담았다ㅜㅜ

송옥숙, 황순미 배우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연기가 정말 대박이다~ 이것이 바로 연극이 구나하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연극은 분장실 안에서만 진행되고 다른 무대 세팅 등은 없었다! 필자는 커튼콜 가능한 일자에 관람하게 되어 신나게 촬영하였다!

커튼콜
커튼콜 클로즈업
커튼콜 클로즈업
커튼콜 클로즈업

커튼콜 영상
커튼콜 영상2

결론
진짜 찐 연기를 보고 싶다면 강추할만한 연극! 또다시 개봉한다면 다른 배우 캐스팅 회차로도 보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