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페스티벌 & 쇼

(서울 마곡) 슬라바 폴루닌의 스노우쇼 LG아트센터 LG Signature홀 후기!

즐기Go 2023. 9. 13. 21:59
728x90

몇 달 전 아주 색다른 쇼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재밌었던 공연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슬라바 폴루닌의 스노쇼

- 일시 : 05/10 ~ 05/21
- 장소 : LG 아트센터 LG Signature홀
- 러닝 타임 : 100분 (인터미션 20분)
- 예매처 : 티켓링크, Yes24
- 가격 : R석 - 8만 / S석 - 6만

솔직히 LG 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것이라 고민을 많이 했다.. 필자는 차로 가도~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왕복이 오래 걸리고 힘들다ㅜㅜ

LG아트센터 서울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36 LG아트센터 서울
https://naver.me/xQONBgZE

LG아트센터 서울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4 · 블로그리뷰 5,946

m.place.naver.com


위치는 마곡나루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다!
건물은 얼마 되지 않은 신축이라 굉장히 깔끔하다
(논현에서 마곡으로 이전됨)

LG 아트센터 외관

건물 밖에는 산책할 공원도 있고 조금만 가면 상가도 있고~ 건물 외부, 내부 모두 정말 깔끔하다!
공연들도 대체로 다 재밌는 것들을 많이 한다~(주관적 관점) 하지만 커튼콜은 거의 안된다고 한다.. 근데 스노쇼는 커튼콜이 되더라~!!

LG 아트센터 내부

포토존부터 심상치 않다.. "내가 봤던 공연들과는 느낌이 틀린 쇼겠구나" 직감이 온다

포토존

  무대 & 관개석 사진을 찍어보았다! 의자도 신축이야~ 공연장 내부는 큰 편이다!

무대 내부 사진

공연이 시작되고 적막한 분위기에 대사 없이 피에로들이 표정과 연기로 쇼를 이어나갔다~ 생각보다 스펙터클했다ㅋㅋ
관객들은 가족끼리 온 사람들이 많았다~ 아이들도 굉장히 많네..

근데 이게 시간이 지나고 생수병의 물을 관객에게 뿌리고 관객석으로 나가 돌아다니고 거미줄은 천장 타고 내려오고ㅋㅋㅋ 엄청난 퍼포먼스들이 나오면서 관객들도 그때부턴 사진 촬영하며 그냥 즐겼다~!!(촬영 제지 안 함) 심지어 관객 한 명은 무대 밖으로 납치당함ㅋㅋ

천장 거미줄
관객들과 호응

그렇게 놀고 유튜브에 많이 나오는 씬이 등장했다~ 빛 속에 바람이 불며 눈(종이)이 엄청 날렸다! 웅장한 음악도 함께 나오며 몰아치는데 신박한 경험이었다~

  공연 끝무렵에는 큰 공들을 튀기며 공놀이를 하는데 큰 공은 조금 무게가 나갔다~ 아이들에게는 조금 위험해 보였다...

그렇게 시간이 다 흐르고 사진을 찍는데 관객들과 같이 사진도 찍더라... (근데 왜 항상 필자 쪽으로는 안 올까??? 의문이다.... 필자는 맨 앞ㅋㅋ)  

커튼콜 사진

결론
아이들과 같이 즐기면 굉장히 좋아할 공연! 아이들과 아니더라도 한 번쯤은 색다른 경험 해보고 싶으면 추후 가보는 것도 좋다!
근데 유튜브처럼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공연인지는 모르겠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