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페스티벌 & 쇼

(강원도 속초) 속초 워터밤 페스티벌 후기!!

즐기Go 2023. 8. 31. 05:32
728x90

  이제 여름이 거의 다 지나가는데... 바닷가를 못 가서 아쉽다ㅜㅜ 하지만 바닷가보다 재밌게 다녀온 곳이 있었으니~!!!

  꽤 늦은 포스팅인 감이 많지만 나중에 갈 계획이 있거나 궁금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속초 워터밤 정보!!

일시 : 08/19
장소 : 한화리조트 설악
시간 : 11시 게이트 오픈 / 13시 공연 시작
러닝타임 : 540분
가격 : 빨리 예약할수록 쌈!!
예매처 : 인터파크/위메프

가격은 일정 인원이 차면 점점 가격이 커진다~ 필자는 티켓 오픈 후 바로 예매하여 88000원에 예매했으며 직전에는 110000원까지 올라갔다!

※※여기서 중요한 것※※
주차는 사전에 (퀸즈스마일) 어플을 통해 예약하자! 예약 안 하면 주차를.... 그리고 당일에는 잔여 0개가 된다~ 미리 하자!! 추가로 어플을 통해 푸드코트의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 있다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가능하나 줄 서야 됨도ㄷ)

입장 부스

주차를 하고 블루팀 / 오렌지팀에 맞게 들어가면 된다! 안내 표지를 따라 조금만 걸어가면 된다!(예매할 때 팀 선택을 하는데 큰 상관이 없어서 아무 팀이나 해도 된다)

입장 부스에서 신분증 검사도 한다..ㄷㄷ 회사 메일로 때웠다... 이쯤에서 준비물을 알아보자!

준비물

여벌옷, 수건, 모자, 샌들, 물총, 방수팩, 핸드폰
여벌옷 : 물에 젖으니 갈아입을 옷 필요!! (필
                수)
수건 : 말릴 때 필요!! (필수)
모자 : 햇빛 차단 (선택)
샌들 : 물에 젖어서 필요(필수) 아쿠아슈즈
           는 발 아파서 개인적으로 비추함.
물총 : 전쟁을 위해 (필수)
방수팩 : 핸드폰 물에 젖음 방지 (필수)
핸드폰 : 촬영, 맥주와 음식 결제 (필수)

필자는 너무 일찍 가면 진이 다 빠질 거 같아서 오후에 입장하였다~ 원하는 가수 보는 거 아니면 굳이 일찍 안 가도~ㅎㅎ

워터밤은 ing~

입장하다 보면 화장실, 푸드트럭, 흡연장 등이 있으니 위치를 잘 봐두자!!

입장하면 천막들이 보인다

  워터밤 공연장으로 입장할 때 즈음 sura님이 있었다!  못 본 가수들은 아쉽지만~~ㅜㅜ


워터밤이 좋았던 이유는!!

1. 국내 가수들이 출연해서 좋았다~ 다른 S2O korea 경우는 외국 DJ들이 와서 즐기긴 좋았으나 아는 사람이 없었다ㅜㅜ 그래도 TV에서 한 번쯤은 본 가수들이 나와서 반가웠다^^
2. 물총을 사정없이 갈겼다... 전투민족의 피가 흐르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페스티벌은 째려보는 사람도 많은데 여긴 다 받아준다ㅋㅋㅋ
3. 물 넣는 곳, 화장실, 푸드트럭 다 공연장에서 가깝다~~ 다리가 덜 아프다^^

공연 찍은 거 몇 개만 올리겠습니다!!

물총 쏠 때  눈치를 전혀 볼 필요가 없다~ 가수들도 물총 쏘고 엄청 맞는다!!! 내가 안 쏘면 다른 사람이 먼저 쏜다ㅋㅋ

아니... 밤이 되어도 물총 파티는 여전했다.. 좀 쌀쌀해졌는데도 ㅋㅋㅋ 심지어 물총에 물 채우는 곳에서 큰 컵에 담아서 모르는 사람 머리에 붓는 사람도 많다~  진짜 대박ㅋㅋㅋ

공연장 초저녁
공연장 야경

워터밤은 가수들이 2팀 진행하고 물총싸움(DJ 음악 나옴)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가수들은 각각 6곡씩은 하는 것 같다(세보진 않았지만...)

제이팍 (박재범)을 마지막으로 불꽃쇼와 함께 마지막 공연이 진행되었다~ 끝나고 애프터파티도 근처에 있긴 하지만 피곤해서 패스하기로ㅜㅜ

불꽃 쇼
불꽃쇼2

스트레스를 풀고 즐기고 싶다면 내년에 열릴 워터밤 꼭 가보기를 추천한다! 서울, 대구, 부산 등등 많은 지역에서 진행되며 가수들도 지역마다 조금씩 틀리니 꼭 알아보고 가자~^^

이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