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수원 영통) 바지락칼국수 맛집 대머리칼국수 망포점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11. 5. 00:23
728x90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따끈한 국물이 당겼습니다! 얼마 전에도 칼국수를 먹었는데 다시 또 먹게 되었네요^^

대머리칼국수 망포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00번 길 59 대머리칼국수
https://naver.me/IIdGi21v

대머리칼국수 망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46 · 블로그리뷰 584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11:00 ~ 21:30
휴무 : 월요일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화 ~ 목)

식당은 아파트 단지 쪽에 있으며 식당 앞 주차장은 매우 협소하다! 식당 왼쪽에 지하 주차장 입구가 보이긴 했지만 진입로가 좁아서 안 들어갔다! 주말이라 편하게 길가에 주차하였다~

식당

요즘 식당에서 많이 쓰는 캐치테이블 웨이팅 등록 시스템이 입구에 설치되어 있다!

웨이팅

별도 메뉴판은 제공되지 않으며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된다! 주문 시에 바지락이나 칼국수 양을 더 많이 달라고 하면 조금 더 주신다고 한다~

메뉴판

입구 쪽으로 들어오면 식당 테이블이 한 방향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자리가 엄청 많지는 않았다!

식당 내부

기본 세팅으로 다진 양념과 잘게 썰은 고추, 김치를 준다! 김치는 숙성된 김치와 겉절이를 주는데 직접 가위로 잘라먹어야 한다~

기본 세팅

바지락 칼국수는 주문한 후 약 20~30분 후에 나왔다! 대기 손님들이 많아 늦게 나온 것으로 보인다!

바지락 칼국수

큰 대야에 담겨 나오는데 숨어있는 국수와 건더기 양이 어마어마하다! 칼국수는 면도 두껍고 양은 다른 식당의 1.5인분은 되어 보인다.. 호박과 바지락도 엄청 많지는 않지만 적당한 것 같다! (바지락은 더 많이 달라고 해도 될 듯!)

건더기

건더기와 국물 양이 많아서 만두를 따로 시키지 않아도 배부르게 먹었다! 김치가 2가지라 번갈아가며 국수와 같이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김치는 아삭아삭하며 시큼 달콤하고 국물도 정말 진하지는 않지만 숙성된 맛과 깔끔함이 느껴졌다!

후식은 믹스 커피가 있다!

믹스 커피

결론
양과 맛을 다잡은 바지락칼국수 맛집! 다만 주차 공간은 넓지 않아서 다소 아쉽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므로 황금 시간을 피해 가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