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서울 마곡나루) 연극 랑데부 LG아트센터 서울 U+스테이지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9. 23. 22:25
728x90

금번에 기대하던 연극 랑데부 막공을 보고 왔습니다~ 이번 연극도 순수 내용보다는 배우만 보고 픽하여 예매하게 되었습니다!

연극 랑데부 정보

일시 : 08/24 ~ 09/21
장소 : LG 아트센터 서울
러닝 타임 : 100분
가격 : 런웨이 : 88000원 /
           랑데부 : 77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
배우 : 박성웅 / 문정희

LG 아트센터는 마곡나루역 3,4번 출구를 통해 나가는 방법도 있는데 금번에 다른 방법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았다.. 3,4번 출구 가운데의 입구를 통해 나가는 것이었다! (몇 번을 왔었는데 이제 알게 된 필자...)

LG 아트센터 지하 입구

쭉 직진하면 에스컬레이터와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으며 바로 공연장 내부 입구로 진입이 가능하다! 근데 천장이 아름다운 조명 장식이 설치되어 있다~

올라가는 곳 천장
조명 영상

랑데부 말고 에인절 인 아메리카 연극도 공연 중이었는데 한창 진행 중이라 포토존 대기가 없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다~

엔젤 인 아메리카 포토존

이 연극도 재밌을 것 같아 관심 있고 예매를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포기했다... 이 공연장은 집에서 매우 멀고 이 연극은 러닝 타임이 무려 200분이다 ㄷㄷ

엔젤 인 아메리카 포토존2

역시 공연 티켓은 특별한 할인이 아니라면 키오스크를 통해서 발권하면 된다!

키오스크

U+ 스테이지 매표소는 입구 앞에 있으며 매표소에서 티켓 수령, 현장 구매,  연극 팸플릿을 가져갈 수 있다!

매표소

U+스테이지 포토존은 1개만 있다!

포토존

몰랐었던 사실인데 포토존 왼쪽으로 조금만 가보면 작은 카페가 숨어 있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손님은 거의 없었다~

작은 카페

주차 정산기는 티켓 키오스크 옆에 있으며 공연 관람객 주말 5시간 기준 7500원이다!

주차 정산기

시간이 남아서 야경도 찍어보았다! 건물이 이쁘니까 야경도 멋지다^^

LG 아트센터 서울 야경

그리고 LG 아트센터 서울의 유명한 인싸 포토 구역인 통로는 왔으면 의무적으로라도 찍어줘야지!

LG 아트센터 서울 통로

30분 전부터 공연장 출입이 가능하다! 다른 블로그에서 배치는 이미 봤지만 무대와 객석이 엄청나게 독특한 구성으로 되어있다~

무대와 객석
무대와 객석2

객석 번호는 의자 밑에 있어서 살짝 헤맸다~ 왜 위에 안 붙여놨는지는 모르겠다.. 늦게 오는 사람들은 조금 찾기 애먹을지도 모르겠다!

객석 번호

무대를 기준으로 반대편 관객과 마주 보고 앉아있는데 인사 한 번 해주면 된다ㅋㅋ 의외로 공연 시작 시 1,2층 무대가 꽉 차지는 않았고 듬성듬성 자리가 조금씩 비었다~

맞은편 관객

공연 관람평

1. 랑데부란?
- 랑데부란 특정한 시간과 장소를 정해 밀회
   (남녀 간의 만남) & 우주선이나 인공위성이  
   우주에서 만나는 일

2. 배우
- 박성웅 배우 : 우주 비행 지휘자 태섭으로 강박증을 가진 역할로 출연하였다! 역시 연기는 명품이었으며 스크린에서 많이 착용한 듯한 정장을 입고 나왔다! 표정과 행동 연기 하나하나가 기억에 남았다~
- 문정희 배우 : 짜장면 집주인인 지희로 아버지를 잃어 물려받았다! 연기도 역시 기대한 만큼 훌륭하였으며 숨겨진 춤 솜씨를 보여주었다! 스크린 상보다 동안이고 아름다우심!

3. 스토리
- 태섭은 우주 발사를 사연으로 취소하게 되고 중식당 주인 지희와 마주치게 된다! 한바탕 싸우고 화해를 하기 위해 약속 장소에서 만나게 되고 서로의 아픔을 차츰 알아가게 되고 점점 친해지며 이해하기 시작한다. 지희는 서울로 이사 가려고 하고 태섭은 안타까워하는데..

4. 연출
- 무대가 컨베이어 작동이 되는 구조로 되어있고 일자로 쭉 길게 되어 있어 배우들이 많이 돌아다니면서 연기를 하게 된다! 특별한 조명 효과나 특수 분장 같은 것은 없고 일반적인 옷차림으로 현실적인 배경을 모티브로 연기하게 된다!

5. 기타
- 빈 무대와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다! 런웨이 2열과 랑데부 1열은 단차가 없어서 시야 제한이 발생할 수 있다! 커튼콜 때 박성웅 배우가 셀카를 같이 찍어주는데 관객들 중에 랜덤으로 1명 고르는 것 같다. (많이 부러움)

커튼콜 사진
커튼콜 영상

결론
배우 하나만으로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공연~ 이 공연은 맨 앞 예약이 답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