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서울 대흥) 연극 세상친구 마포아트센터 플레이맥 관람 후기!

즐기Go 2024. 7. 27. 01:20
728x90

금번에 한정 할인 행사가 있는 연극이 눈에 띄어 예매하게 되었습니다! 테이가 연극배우로 출연하여 궁금하여 보고 오게 되었습니다~

연극 세상친구

일시 : 07/05 ~ 08/11
장소 : 마포아트센터 플레이맥
러닝 타임 : 90분
가격 : 55,000원 / 45,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
배우 : 김늘메 / 테이 / 태항호 / 유일한 / 이민지
          / 서태인

시놉시스

일제강점기 시대 만석이는 도망 다니는 천석을 숨겨준다. 상황은 반대로 계속 바뀌고 4명의 친구는 계속 적으로써 대치하게 된다. 만석은 짝사랑 순옥과 그리고 덕자는 짝사랑 소출과 잘 될 수 있을까?

마포아트센터
서울 마포구 대흥로 20길 28 마포아트센터
https://naver.me/FjMn56bm

마포아트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5 · 블로그리뷰 800

m.place.naver.com

비가 내릴까 걱정하며 가게 된 마포아트센터! 이곳도 꽤 멀지만 2번째 방문이 되었다~ 고등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마포아트센터

1층 입구로 들어가면 마포문화재단 객석기부 목록이 있다~

객석기부

엘리베이터로 가면 층별 안내가 붙어 있고 3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3층에 매표소와 공연장이 모두 있다~

안내도

3층으로 올라가면 티켓 박스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MD샵은 따로 없고 티켓 박스에서 프로그램북만 판매하고 있다!

티켓 박스

객석 배치도는 공연장 입구에 붙어있다!

객석 배치도

자판기는 공연장 입구 바로 앞, 화장실 앞 총 2개가 배치되어 있다!

자판기

오늘의 캐스팅 보드~ 궁금했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다!

캐스팅 보드

건물 안에는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고 의자도 비치되어 있다! 하지만 건물과 학교 뷰밖에 없어서 야외라는 것에만 의의를 둔다!

테라스

공연장 입장 후 내부 객석을 찍어보았다! 1열은 없고 2열이 맨 앞자리 좌석이다~ 2열부터 객석 단차가 구성되어 있다! 무대와 객석이 굉장히 가깝고 높이도 높지 않아 고개가 아프지 않을 것 같다!

객석

객석 의자는 또한 편안하다~ 객석이 넓지 않아 소극장 분위기인데 자리는 편하여 주관적으로 너무 좋았다^^

객석 의자

빈 무대와 커튼콜 촬영은 가능하다~

빈 무대

감상평

1. 배우
  김늘메 - 만석이는 소리도 많이 지르고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제일 많은 감정의 변화를 표출하는 역할이었다! 짝사랑하는 순옥과는 엇갈리게 된다. 연기가 아주 좋아서 감정 이입이 잘되었다!
  테이 - 천석..  노래만 잘하는 게 아니었고 연기도 능숙하게 잘하였다!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발성도 좋고 표정 연기도 좋았다!  만석이와의 교차하는 장면들을 실감 나게 보여주었다~
태항호 - 덕수! 이 연극의 감초 역할이며 많은 웃음을 주는 역할이다! 다른 공연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궁금했는데 재밌게 연기를 잘한다!

2. 스토리
정확히 어떤 배경인지는 모르지만 일제강점기 시대를  표현한 것 같다! 그때의 일본 편에 선 친구와 대한민국의 편에 선 친구들의 대립이며 웃기지만 슬픈 스토리를 보여준다!

3. 연출
  무대 세팅은 거의 변화는 없지만 의상과 세팅 모두 실감 나게 표현되었다! 딱 멋진 조명 연출 같은 건 없다~ 극 중에 총소리와 욕은 다소 나오게 된다!

커튼콜
커튼콜
커튼콜 영상

결론
어두웠던 과거의 역사를 배경으로 했지만 재밌게 풀어낸 연극! 관객들이 많이 없는 편이라 아쉽지만 괜찮은 퀄리티라고 생각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