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the father 연극 관람 후기!

즐기Go 2023. 9. 23. 16:19
728x90

The Father 연극에 전무송 배우가 출연하는 것을 보고 보기로 결정! 아마 이 연극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홍보도 많이 안되고 예매처에서도 보기 쉽지 않다!

The Father 연극

- 일시 : 09/19 ~ 10/01
- 장소 : 세종문화회관 S시어터
- 러닝 타임 : 110분
- 가격 : R석 - 55000원 / S석 - 45000원
              A석 - 20000원

짧은 줄거리
앙드레는 치매를 가지고 있다. 이에 딸 안느가 가정부 로라를 고용하게 되고.. 앙드레의 일상 이야기가 펼쳐진다

다소 낮은 가격인데 여기다 할인까지 더 있다~ 필자는 아버지와 같이 관람하는 더 파더 이벤트로 20% 할인을 받았다~(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필수)

밤에 본 세종문화회관도 아름답다~ 이 극장도 참 재밌는 공연들을 많이 오픈하는 것 같다ㅎㅎ

S시어터는 처음이라 살짝 길을 헤맸다~ 전무송 배우가 나와있는 입구를 찾아서야 이 건물이구나! 생각이 들었다~ (아니 유리에 흰 글자로 S-Theater 표시한 건 No Sense인 듯..)

세종문화회관
S-Theater 극장

극장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생각보다 아기자기한 구조로 되어있다~ 화장실, 입구, 매표소 간격이 비교적 매우 촘촘하다!

공연장 입구

포토존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안 찍었다~ 이미 다 찍은 건가?? 필자가 좀 늦게 도착하긴 했다ㅜㅜ 극장 오는데 1시간 반이 걸렸다..

포토존

캐스팅 보드, 객석 안내도, 비상 안내도 등은 하나의 전광판에 표시되었다! 10초 정도 있으면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간다~ 그냥 다 보이도록 여러 개 세팅하면 좋을 것 같다..

객석 배치도

전현아 배우는 전무송 배우의 친딸이라고 한다~ 극 중에서도 친딸로 연기한다고 하는데 현실적인 연기가 기대되었다!

캐스팅 보드

무대 안은 관객석과 굉장히 가까웠다! 의자는  OP석, R석 1열까지 이동식 의자였고 R석 2열부터는 고정식 의자였다!

아버지와 편한 의자 앉으려고 R석 1열로 선택했는데 이동식이라니... 이럴 줄 알았으면 편함을 포기하고 op석으로 갔거나 2열로 예매했지...ㅜㅜ

좌석들은 많지 않았고 단차가 있어 앞사람 머리에 시야를 제한받지는 않을 것 같다!

무대 세팅

무대 세팅은 거의 큰 변화 없이 초기 세팅에서 위치만 바꾸는 정도로 유지되었다!

연기 베테랑답게 엄청난 연기에 몰입되었다. 진짜 치매 걸리신 것처럼 연기를 잘하셨다! 또한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라 더 몰입해서 본 것 같다~ 다른 배우들도 표정과 말투 등 연기 모두 좋았다!! 그렇게 몰입해서 관람하는 사이 110분이 순삭 하여 끝나게 되었다!

커튼콜은 촬영이 가능하여 마음껏 촬영했다~ 배우 모두 웃는 모습으로 인사해 주셔서 너무 좋았고 행복해 보였다!!

커튼콜
커튼콜 영상

결론
이상하게 가족보다 연인들이 더 많이 온 공연이다. 공연장은 아담하고 관객석과 무대가 가까워 아주 좋았다~ 내용은 다소 지루한 면이 있지만 연기 자체는 훌륭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한 번 더 볼 의향 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