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뮤지컬

(서울 회기동)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 나폴레옹 뮤지컬 내한 후기!!

즐기Go 2023. 9. 21. 02:07
728x90

이 공연은 5월에 관람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가게 되어 굉장히 재밌게 본 뮤지컬이다! 내한 공연 관람은 손가락 안에 들어 더 뜻깊은 공연이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뮤지컬 나폴레옹

- 일시 : 05/05 ~ 05/21
- 장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 러닝타임 : 180분 (인터미션 20분)
- 예매처 : 티켓링크
- 가격 : VIP석 17만 / R석 14만 / S석 10만

  이 뮤지컬의 경우 180분이라는 엄청난 러닝 타임을 가졌다.. 공연 전에 물도 안 마시고 관람하게 되었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 가격에서는 거리낌이 없었다! 왜냐하면 개막기념 할인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하였기 때문~^^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평화의 전당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https://naver.me/GDv2E1hC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평화의전당 : 네이버

블로그리뷰 1,671

m.place.naver.com

다만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이 멀어서 고민한 것이다~ 집에서 거리가 좀 있고 걸어서 꽤 가야 하지만 택시 타기도 애매한 거리... (필자는 서울에는 자가용을 안 가져간다!)

그래도 가보자 마음먹고 갔는데 왜 이렇게 가파른 길이 많은 건지ㅋㅋㅋ 필자는 외대 앞 역에서 걸어갔는데 네이버 지도는 필수다~ 언덕길이 많으니 마음 단단히 먹자...

평화의 전당

세상에나.... 도착해서 극장을 실물로 봤는데 웅장하고 너무 멋있었다~ 샤롯데시어터보다 더 멋진 것 같다! 근래 본 극장 중에서 으뜸으로 웅장했다!!

내부도 엄청나게 깔끔하고 고품격스러웠다~ 이건 호불호가 없이 반할 것 같다ㅋㅋ 천장은 물론 화장실 가는 길도 멋진 건 뭐지???

건물 내부
건물 천장
화당실 복도

캐스팅 보드를 보았는데 출연진은 솔직히 아무도 모르겠다ㅋㅋ 프랑스 배우들이라는 것 밖엔...ㅜㅜ

캐스팅 보드

무대 안은 역시 넓었다~ 마치 넓은 들판 같았다! 예매는 맨 앞줄로 자리 잡았다.

1층 무대
2,3층

뮤지컬 자체는 굉장히 재밌었다~ 나폴레옹의 일대기를 바탕으로 재현하였다! 소품들과 옷들이 프랑스 배우들에게 맞춤복인 것처럼 잘 소화시켰다!

단점은 프랑스어....ㅋㅋㅋ 관객들 중 듣고 이해하는 분들이 거의 없을 듯하다! 무대 밑 쪽에 작은 모니터들과 무대 옆 쪽에 큰 모니터들이 있어 자막을 보여준다! 하지만 자막을 읽으며 관람하면 당연히 몰입도는 떨어진다ㅜㅜ

노래나 연기는 배우답게 굉장히 다들 잘하신다... 발성이 진짜 대단하심ㄷㄷ 다들 머리는 작고 키는 크고 모델들인 줄 알았다~

프랑스 배우께서 인터미션 때 촬영도 해주셨다~ 와... 문화생활 중 공연 중간에는 처음 찍어봤다ㅋㅋ 워낙 머리도 작고 모델 포스 셔서 사진은 안 올리려고 했지만....

인터미션시 셀카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 촬영이 되어 열심히 찍었다~ 다만 맨 앞 좌석도 무대와 살짝 거리가 있어 조금 아쉬웠다!!

커튼콜
단체 사진
커튼콜 노래

결론
건물이 내부와 외부 모두 무척 웅장하고 아름다웠다! 하지만 내한 공연이면 자막 보는 것 때문에 고민해 보는 것이 좋다... 공연 자체는 굉장히 만족스러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