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뮤지컬

(서울 혜화) 쇼뮤지컬 시스터즈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관람 후기!

즐기Go 2023. 9. 10. 12:26
728x90

오페라의 유령을 보고 연이어서 보게 된 시스터즈!! 자가용 이동은 애초에 접고 지하철로 왔다 갔다 하였다~ 이 뮤지컬은 찾아봤는데 후기가 많지 않아서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뮤지컬 시스터즈 shestars!

-  기간 : 09/03 ~ 11/12
-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혜화역 3번 출구)
- 러닝 타임 : 110분 (인터미션 X)
- 예매처 : 인터파크 (단독)
- 가격 : VIP, OP석 - 11만 / R석 - 9만 /
              S석 - 6.5만

 빠른 줄거리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예전 가수 6명의 시대로 돌아가면서 스타가 되는 과정을 살펴본다 

필자는 윤복희랑 인순이밖에 모르겠다~ 다 실존 가수들을 배경으로 모티브 하였다!

 할인 적용이 꽤 많아 해당되는 할인을 받아 예매하자~!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 약 500m 정도 걸어가면 해당 극장이 나온다!

극장 전경

윗 층으로 올라가기 전 극장 입구 옆에 포토존이 있다~ 멋있어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다!

포토존

캐스팅 보드의 인원들만 딱 출현한다~ 사실 필자는 더 식스 뮤지컬 & 해적의 김려원 배우를 감명 깊게 봐서 보러 온 것이긴 한데~ 다른 배우들도 심상치 않아 보인다~

캐스팅 보드

엘리베이터 옆에 표지판이 나와있다~ 2층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고 3~5층에서 관람하면 된다!

장소 층 표시

특이하게 엘리베이터 문에는 배우들 사진이 붙어 있다! 층마다 틀려서 다 찍어보았다^^

엘리베이터 사진
엘리베이터 사진

MD샵에 기념품들을 팔고 있는데 특이한 물건들도 몇 개 보인다! 카메라도 팔 줄이야ㅋㅋ

MD샵

  특별 행사 중이라 매표소에서 물건들을 잔뜩 받았다! (09/03 ~ 09/15까지)
물건은 티켓 & 포토엽서 (원반처럼 되어 있음) & 적립 이용권과 MD 10% 할인권 & 응원 클래퍼를 수령했다!

매표소 티컷 수령

클래퍼는 큰 종이로 되어있는데 앞뒤 방향으로 접어서 부채 모양을 만든다! 손에다 치면 마찰음이 나는데 그것으로 응원도구로 사용한다고 한다!

클래퍼

공연 시작 약 20분 정도 전 무대로 입장할 수 있다~ 촬영은 빈 무대 & 커튼콜에서 가능하다!  

무대 사진

공연은 노래 & 춤으로 쉴 새 없이 몰아쳤다!
역시 쇼뮤지컬답게 공연 내내 흥을 달궈준다~ 배우들 모두 이쁘시고 춤도 노래도 만능이다... (사기캐들ㅋㅋ) 남자 배우는 멀티남 역할이다! 사장, 프로듀서 등등 이것저것~ 물론 여자 배우들도 멀티는 하지만 다 가수 역할이다~

무대 뒤에 있는 밴드 멤버들이 공연 중 참여하기도 했다ㅋㅋ 색다르지만 재밌었다~
모든 배우들은 환복을 엄청 빠르고 많이 했는데 진짜 프로답게 실수 한 번도 안 하고 잘 이끌어나갔다~ (공연 초창기 맞아~?)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이 시작되는데 커튼콜 타임 시작을 놓쳤다... 구분하기가 좀 힘듦ㅋㅋㅋ
그냥 6명 가수를 처음에 소개할 때처럼 마지막에 또 소개하면 그때가 커튼콜 시작이다!!

근데 주작인줄 알았는데 객석에서 진짜 가수가 초빙되었다.. 윤복희 님과 두 분 더 있었는데~ 솔직히 누군지는 잘 모르겠다ㅜㅜ (인순이면 바로 알아볼 텐데ㅋㅋ)
객석에 있던 연예인이 무대로 초빙된 것은 처음 봤다! 일단 마구 촬영을 했다^^

커튼콜
커튼콜

결론
쇼뮤지컬답게 전체적으로 신나는 분위기로 진행된다! 배우들 모두 노래, 춤 모두 잘하시기에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은 분은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