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수원 이의동) 배대감 갈비촌 광교점 소갈비살 맛집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6. 18. 00:12
728x90

  광교에서 돼지갈비와 소갈비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정한 소갈비집! 리뷰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 것 같아 고민하다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배대감 갈비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40
https://naver.me/Goz5Btob

배대감 갈비촌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1 · 블로그리뷰 347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영업 오픈 시간에 딱 맞춰갔는데 입장이 가능하고 영업을 하고 있었다!

배대감 갈비촌

주차장이 있지만 아주 협소하다.. 뒷칸까지 주차했다는 가정하에 5대만 가능하다! 옆에 원룸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한다~

주차장

식당에 들어가서 생+양념갈빗살 2인분을 주문하였다! 주문 후 기본상이 나왔는데 반찬은 없다고 보면 된다! 특이하게 식판에 담겨 나온다~

기본상

셀프바에서 상추,  쌈장, 마늘 등등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다! 절대 남기지 말라는 문구가 살짝 무섭다^^;

셀프바

갈빗살은 미국산이고 김치는 국산, 고춧가루는 중국산이 섞여있다!

원산지 표기

메뉴판을 보면 소갈비와 돼지갈비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다음에는 점심 특선이나 돼지갈비도 도전해 봐야겠다~

메뉴판

숯불과 석쇠가 등장한다! 얇은 석쇠가 나와서 좋았다! 얇은 석쇠가 고기도 잘 익지만 양념이 많이 눌어붙지 않아서 좋다~

숯불

소갈빗살이 위쪽, 양념갈빗살이 아래쪽이다~ 양념 갈빗살은 양념에 버무려진 느낌이고 육회 느낌도 있었다! 소갈빗살은 약간 큰 부분도 있지만 대체로 알맞게 잘려 있지만 양념갈빗살은 전체적으로 잘라서 먹어야 한다!

갈비살 등장

소갈빗살을 굽고 먼저 먹어보았다! 엄청나게 쫀득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고기가 질기거나 하지는 않았다!

소갈비살

양념갈빗살은 소갈빗살을 먼저 먹고 먹는 게 낫다! 양념이 배어있어서 역순으로 먹으면 맛이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다~

양념갈비살도 굽기

양념갈빗살도 새콤달콤하면서 쫄깃하며 맛있었다~ 역시 질기지 않다! 밥도둑으로 인정!

양념갈비살

결론
가성비 좋은 소고기! 주차가 좀 흠이지만 가족끼리 외식오기도 좋아 보인다~ 직원들은 전부 젊은 남자들인데 다들 친절하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