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서울 혜화) 연극 햄릿 홍익대학교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6. 15. 13:29
728x90

이 연극은 보자마자 스케줄을 무리하게 잡아서라도 예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엄청난 대작의 출현이라고 생각하고 망설임 없이 보게 되었습니다~

연극 햄릿

일시 : 06/09 ~ 09/01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러닝 타임 : 175분 (인터미션 20분)
가격 : VIP석, OP석 9만 원 / R석 7만 원
           / S석 6만 원
예매처 : 인터파크
배우 : 17명

짧은 줄거리

왕자 햄릿은 아버지의 영혼으로부터 독살당했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1달도 안되어 어머니와 결혼한 삼촌에게 분노하고 복수하기로 마음먹는다. 그 과정이 험난하여 죽음들이 찾아오게 되는데.. 그 끝은 어디인가?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https://naver.me/xC6iOK2N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3 · 블로그리뷰 3,869

m.place.naver.com

아트센터 대극장은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약 10분 정도 걸어가야 한다!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2층으로 올라가면 매표소가 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로 이동할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옆에는 물품보관소가 있어서 물건을 맡겨도 된다!

매표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은근히 거의 없어서 빠르게 찍을 수 있었다! 그리고 혹시 모르니 햄릿 팸플릿은 먼저 챙기자~ 생각 안 하고 있다가 챙기려고 하니 이미 다 가져가서 없었다!

포토존

캐스팅 보드이자 포토존을 찍었다! 출연 배우가 17명이라니 단단히 작정하고 나온 연극인 것 같다.. 근데 그중에서도 대배우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었다!

캐스팅 보드

이벤트 기간이라서 이승주 배우가 담긴 포토 티켓을 증정받았다! 사실 포토 티켓보다 커튼콜 이벤트가 훨씬 좋은데.. 배우님들 촬영하게 해 주세요~!!

포토 티켓

1층이 건물 입구이고 2층이 매표소이다! 3층은 객석 1층이고 4,5층은 객석 2층이라는데 어떤 구조로 되어있는지는 나중에 확인해 보기로!

층별 안내도

객석 안내도이다~ Op석이 두줄에서 금번에는 한 줄로 줄여놨다! Gate 입구가 2개라서 확인하고 들어가면 된다!

객석 안내도

상영 시간은 175분이라는 긴 러닝 타임을 가지고 있다! 인터미션이 있어서 다행이지만 긴 러닝 타임동안 지루하지 않게 관람하기를 희망한다!

상영 시간

공연장 내부는 꽤 컸다! 역시 시간이 거의 다 되어가서야 관람객들이 들어찼다~

공연장 내부

무대와 객석은 가까웠다~ 근데 무대 높이가 꽤 높아 OP석의 경우 머리가 많이 아플 것 같아 보인다..

무대

아무리 생각해도 1열 선택을 잘한 것 같다! 머리가 아프지도 않고 1열만의 특별한 공간이 넓어 다리도 쭉 뻗고 관람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다~ 다른 열들은 불가하며 Op석과의 거리가 꽤 되어 넓었다! 또한 2열은 의자 단차가 없고 3열부터는 단차가 있으나 아주 낮았다!

아주 좋은 객석 거리

의자도 아주 편했다! 팔 안착대도 있고 회전식 의자는 역시 안락했다!

객석 의자

공연 소감
다는 아니지만 몇몇 배우들의 인상 깊은 연기들만 이야기하고자 한다! 그 외의 배우들은 분량이 짧거나 배우 수가 많아서 스킵하였다.

1. 햄릿 (이승주 배우) - 연기가 탁월하고 분량이 어마어마하다.. 이것을 대사 하나 틀리지 않고 소화해 내어 놀랐다! 연극을 리드하기에 충분한 역량을 보여주었다!

2. 배우 1 (박정자 배우) - 연극 안의 극단 배우 1로 등장하여 많은 분량을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엄청난 연기력에 관객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로 굵고 짧은 임팩트를 남겨주었다!

3. 클로디어스 (정동환 배우) - 햄릿의 삼촌으로 등장하여 완전한 악역을 보여주었다! 악역 그 자체였으며 머리 스타일이 제일 눈에 띄었다~

4. 거트루드 (김성녀 배우) - 햄릿의 어머니이며 삼촌과 결혼함. 나쁜 인연을 맺었지만 희생을 하는데 진짜 어머니같이 연기를 보여주었다!

5. 오필리어 (루나 배우) - Fx 가수 루나가 맞다! FX를 좋아했던 필자가 사심을 갖고 본 배우! 노래도 조금 부르고 연기도 수준급을 보여주었다~ 햄릿의 애인이며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한다.. 역시 아이돌 출신이라 나이가 들어도 미모는 여전하다!


결론
17명의 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잔치상이다! 연극 좋아하면 무조건 강추한다. 처음부터 웅장하며 극 중의 사운드도 압권! 빠른 예매 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