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정보 & 후기 ●

(청주 상당구) 깔끔한 인테리어 어스 카페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5. 27. 19:09
728x90

청주의 괜찮은 카페 검색 중 가보고 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습니다! 일행이 있어 함께 가보고 직접 보고 왔습니다~ 언제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어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신송효촌길 117
https://naver.me/GgeYqfyb

어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0 · 블로그리뷰 48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일단 주차 자리가 아주 여유롭여 좋았다! 언제 와도 주차 공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처럼 보인다!

옆에는 논으로 보이는 곳과 주택들이 보인다! 뷰가 아름답거나 멋지지는 않지만 정겨운 느낌이 생기는 것 같다!

주차장 옆 농촌 뷰
주차장 옆 뷰

카페 건물은 세련되고 신축 건물 같았다! 건물 자체가 카페 건물인 점이 좋았고 일몰 시간이라 석양빛을 받아서 더 이뻐 보였다!

어스 카페 건물

베이커리는 진열대를 보니 종류가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근데 그마저도 거의 판매되어 없는..

베이커리

키오스크는 따로 없고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된다!

메뉴판

US Signature collection2를 주문하였다! 카페에서 대표 메뉴의 커피를 주문하면 거의 다 맛있는 것 같다!
기회가 되면 Signature collection1도 마셔봐야겠다~

대표 메뉴

카페 내부는 2층이 일단 없고 1층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흰색 베이스로 꾸며져 있고 테이블도 띄엄띄엄 여유 있게 배치되어 있다~

내부 인테리어

입구 기준 우측 편에는 엄청 낮은 의자들도 있다! 앉아봤는데 진짜 낮아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의자

단체용 테이블도 구비되어 있어 많은 인원도 같이 마실 수 있다! 다만 단체룸은 없다~

좌측 테이블

Signature collection 커피는 맛이 아주 좋았다! 많이 달달하지도 않고 적당한 당도를 유지하였다~ 베트남 콩카페 커피와도 살짝 비슷한 맛이었다!
케이크는 떡이 들어있었다. 떡케이크는 먹고 싶지 않았지만 맛은 있었다! 잘 보고 골라야 한다..

커피와 케잌

카페 내부에 그릇과 쟁반을 반납 후 본 카페 모습은 아름다웠다! 카페 건물 중앙의 작은 물 조형도 빛에 반사되어 이쁘다!

카페 외부

결론
뷰가 아름답지는 않지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다! 커피도 맛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