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성남 이매) 연극 슈만 schumann 연극만원3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씨어터 관람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5. 14. 22:58
728x90

이 공연은 원래 혜화역에서 관람했던 연극입니다! 다시 보게 된 이유는 저렴한 가격, 공연장 이동, 완벽히 맞아떨어지는 스케줄, 고퀄리티 공연 덕분이었습니다!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808 성남아트센터
https://naver.me/5FrwPh41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 · 블로그리뷰 442

m.place.naver.com

혜화역 슈만 공연
https://winny100.tistory.com/m/91

(서울 혜화) 연극 슈만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 관람 후기!

연극 슈만은 정말 보고 싶던 연극인데 박상민, 이일화 배우가 너무 보고 싶어 첫 공을 예매했고 드디어 보게 되었다! 연극 슈만 일시 : 23.10.20 ~ 12.03 장소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 러

winny100.tistory.com

연극 슈만 정보

일시 : 05/10 ~ 05/12
장소 :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러닝 타임 : 95분
가격 : 전석 1만 원
예매처 : 인터파크

짧은 줄거리

작곡가 로베르트 슈만과 피아니스트 클라라 슈만은 부부로 살고 있다. 어느 날 로베르트 슈만은 브람스라는 제자를 받아들이게 된다. 두통이 평소 심한 로베르트 슈만과 클라라 슈만에게 사랑에 빠진 브람스, 갈등의 기로에 선 클라라 슈만은 어떻게 될 것인가

이매역에서 거리가 꽤 있는 성남아트센터! 차를 타고 가면 차단기가 열리고 조금 올라오다 보면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다! (필자는 걸어옴!)

들어오는 입구쪽

살짝 가파른 길과 계단을 조금 올라가야 한다! 굉장히 재밌는 코요테 콘서트를 봤던 오페라하우스가 보인다!
정말 멋지고 재밌게 보았던 콘서트라 기억에 많이 남는다~ 그리고 고 박보람 씨가 게스트로 출현하기도 했다ㅜㅜ

하단에 코요테 콘서트 링크가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구경하고 오세요~
https://winny100.tistory.com/m/70

(성남 이매) 코요태 콘서트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관람 후기!!

원래 몰랐었는데 인터파크를 둘러보다가 알게 된 코요테 콘서트! 예매를 하고 관람하러 가게 되었다~! 공연의 감상 소감과 예매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코요테 콘서트일시 : 22.12.03 장소 : 성

winny100.tistory.com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오페라하우스 앞쪽에 헷갈릴까 봐 안내 지도판이 붙어있다!

안내 지도

앙상블시어터는 오페라하우스 건물 바로 오른쪽에 있다!

앙상블시어터

시어터 입구로 들어가면 지하 1층이고 1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층 정보

올라가면 오른쪽에 매표소와 입구가 보인다~ 이곳은 대기하는 의자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앉아 쉴 수 있다! (다만 개인 의자가 아니 긴 의자다)

매표소

캐스팅이 보드가 아닌 전광판에 표기되어 있다! 원래 원기준 배우가 아닌 박상민 배우였는데 갑자기 캐스팅이 바뀌어있다! 원래 사전에 문자로 통보해 주는데 그냥 바뀌다니... 근데 일전에 박상민 배우는 봤으니 원기준 배우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캐스팅

테라스라고 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야외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앙상블시어터 출구 계단도 보인다!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내부에서 기다렸다!

야외 테라스

내부 촬영과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여 입장하여 찍어 보았다!

빈 무대와 객석

1층 6열 착석 시 앞에 사람들로 인하여 시야가 많이 가려졌다... 이 정도면 시야제한석 급이다.. 단차가 아예 없고 지그재그식이 아니라서 무대의 배우들이 가려져서 보인다! 맨 앞 쪽이 아니라면 뒤편이 훨씬 낫다! 뒤편은 계단 단차가 있어서 보기 수월해 보인다!

6열 시야

  연극이 시작되고~ 배우들의 찐 연기에 몰입되었다~ 최현상 배우의 연기도 능청맞으며 진지한 표현도 어색함이 없었다! 원기준과 이일화 배우는 말해 무엇하리~
이일화 배우는 연극 미저리를 보고 반했던 배우라 너무 황홀했다! 사이코 연기를 미친 듯이 잘해서 진짜 성격인 줄 착각할 정도였다~ (미저리 연극은 시간이 지나서 기억이 잘 안 나서 포스팅을 못해서 아쉽다..)
원기준 배우도 처음 봤지만 유명세에 맞게 역시 능숙한 연기를 보여줬다! 로베르트 슈만 그 자체였던 것 같다~
  95분의 시간이 뚝딱 지나가는 마법을 보여줬다.. 180분으로 늘려줘~!!!

커튼콜

결론
이런 고퀄리티 공연이 단 돈 만원이라고?? 또 기회가 온다면 고민하지 말고 선예매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