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보고 싶었던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이 있어 사전 예매하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과거에 감상했던 연극이지만 캐스팅이 다른 맛으로 보고 왔네요^^

링크아트센터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길 29 링크아트센터
https://naver.me/FiEj2acl

 

링크아트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블로그리뷰 1,321

m.place.naver.com



연극 아트

일시: 02/13 ~ 05/12
장소 : 링크아트센터 벅스홀
러닝 타임 : 100분
가격 : R석 7만 / S석 5만
예매처 : 인터파크, 티켓링크

짧은 줄거리

세르주가 어느 날 5억짜리 그림을 사게 된다! 마크는 그림을 이해하지 못하고 일침을 날리게 되고 이반까지 세 사람의 그동안 쌓여왔던 불만들이 터지게 된다.

잠깐 과거로 가면 연극 아트는 22년에도 엄청난 캐스팅으로 감사했었다! 그때는 이순재, 노주현, 백일섭 배우들을 보고 일정에 맞춰 바로 예매했었다!

캐스팅 보드

그때는 Yes24 스테이지에서 관람했었다! 커튼콜과 무대 촬영이 가능하여 영상에 담았다~ 그때 당시에도 단순한 소재라고 생각했지만 배우들의 캐미는 물론 굉장히 재밌는 전개로 진행되어 인상이 남았었다!

무대 및 객석
커튼콜 장면

다시 현재로 돌아와 링크아트센터로 향하게 되었다! 이전에 이승기 콘서트를 페이코홀에서 관람하였는데 좌석이 엄청나게 좁아서 힘든 기억이 났다.. 콘서트는 좋았는데 덩치 큰 분이 옆에 앉으니 많이 힘들었다.. 그렇게 이번의 벅스홀은 괜찮기를 기도했다!

https://winny100.tistory.com/m/69

 

(서울 혜화) 이승기 콘서트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 후기!

어릴 적부터 듣던~ 약 20년 가까이 알게되어 노래를 듣던 이승기 콘서트가 있어 예매를 하고 다녀오게 되었다! 이승기 & 이다인 결혼, 견미리 사건으로 인하여 대중들의 비난을 받았으나 필자는

winny100.tistory.com

 

링크아트센터

매표소 앞으로 갔는데 줄이 굉장히 길어서 놀랬지만 다행히 다른 공연이어서 안심하고 티켓을 수령했다!

매표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도 되지만 혼잡하여 계단으로 걸어 올라갔다! 2층이라 가까움~

위치 안내도

캐스팅 보드를 전체 배우들이 나오게 찍었다! 아는 배우들도 있고 모르는 배우들도 많다^^

캐스팅 보드

금일의 캐스팅! 너무나 보고 싶었던 엄기준, 박호산 배우를 픽했다~ 이필모 배우는 잘 몰라서^^;

728x90

금일 캐스팅

공연장 내부의 모든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객석, 커튼콜 모두 못 찍었다..

공연은 세르주가 백지 그림을 5억을 주고 구매한 후 마크와 논쟁이 시작됨으로 진행되었다! 세르주와 마크 모두 자기 주관적인 생각과 고집이 강하여 서로 굽히지 않고 자기의 의견을 내놓음으로 갈등이 고조되었다! 엄기준 배우와 이필모 배우 모두 연기를 정말 잘하고 원활한 극 전개를 이끌어내어 몰입이 잘되었다!

이 공연은 특히 이반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박호산 배우는 영화 늑대사냥, 연극 오셀로에서 봤던 캐릭터와 완전한 딴판이었다! 진짜 박호산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질 정도였다.. 이반은 어리바리하며 우유부단한 철이 좀 덜 든 모습의 캐릭터인데 정말 웃긴 모습들이 많이 연출되었다.. 그냥 이반은 개그 캐라고 봐도 무방하다!

세 명의 오랜 우정이 깨지나 했는데 결론은... 정말 어떻게 보면 단순한 그림 한쪽의 소재와 동일한 무대 세팅으로 어떻게 이런 재미를 이끌어나갔는지 대단하였다! 물론 관객석은 만석이였다..

좌석 배치도

결론
시간 되면 무조건 보러 가자! 엄청나게 재밌고 웃기고 시간 순삭된다.. 자리는 금방 예매되니 좋은 자리는 빠른 선점이 필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