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다리던 템플 공연 일정이 다가왔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김세정 배우가 너무 보고 싶어서 티켓팅을 하고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연극 템플

일시 : 23.12.15 ~ 24.02.18
러닝 타임: 95분
장소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
가격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

짧은 줄거리

템플은 자폐아이지만 어머니의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학교와 일상생활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다 칼락 선생님을 만나게 되고 인생이 바뀌기 시작한다. 템플은 어떠한 계기로 넘기 어려운 문을 넘고 자기만의 창의적인 능력을 발산하기 시작한다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가 보인다! 매표소는 건물 옆이 아니고 지하 3층에 있다!

공연예술센터

엘리베이터가 혼잡하여 계단으로 내려갔다! 계단으로 꽤 많이 내려가야 했다! 공연장 로비 입구 표지의 문을 열면 공연장 가는 길이 보인다!

계단 이용시 지하3층

친절하게 공연 정보들을 벽에 붙여놓았다! 이건 다른 공연들도 따라 하면 좋을 듯~ 너무 센스 있고 알아보기 쉬웠다^^

안내 포스터

MD 부스는 벌써 품절된 품목이 있었다! 종류는 많지 않았다~ 매표소는 MD 부스 옆에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티켓을 수령하자! 공연 시간이 임박할수록 줄이 엄청 길어진다!

MD 부스

여자 화장실 옆이라 좀 그렇긴 한데.. 찍고 싶으니 포스터도 한 컷!

포스터

캐스팅 보드도 한 컷! 총 8명의 배우들이 등장한다!

캐스팅 보드

포토존이 심플하면서 이쁘다! 별거 없어 보이지만 템플에게 중요한 인생의 전환점인 문이니 찍어보자!

포토존

공연장 입구는 오른쪽 검은색 문이다! 20분 전에 오픈해 주니 그전까지 티켓 먼저 받고 쉬고 있자!

공연장 입구

공연장 내부 무대에도  포토존의 문이 위치하고 있다! 무대와 관객석은 가까운 편이고 객석은 단차가 잘 형성되어 관람 시에 지장은 없어 보였다!

무대

근데 앞 좌석과의 간격은 좁은 편이었다. 성인 남성 보통 체격 기준 다리를 오므렸을 때 주먹 한 뼘도 안 나왔다.. 옆으로 사람이 지나갈 때는 비켜줘야 했다! 좌석 넓이는 좁지도 넓지도 않은 보통 수준이다!

앞좌석 간격

공연이 시작되고~ 공연은 코믹적인 요소들이 굉장히 많았다! 진지하고 몰입감 있는 부분도 많고 적절하게 섞어놓은 것 같다~

템플의 과거 회상부터 현재까지 성장 과정을 담아 그려낸 이야기였으며 김세정 배우의 템플 연기가 너무 대단해서 진짜 같은 착각을 불러올 정도였다!

템플 그랜딘이라는 실존 인물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연극이라고 하는데 자폐증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가축 시설의 1/3을 설계했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일반 사람들과 단순한 알파벳부터 기억하는 방법과 기억력 등도 틀리며 엄청나게 비상한 능력을 가졌다~

템플을 보며 제일 감동적인 부분은 어렵고 놀림받고 성장했던 템플이 어떠한 계기로 인하여 정말 넘기 힘든 문을 넘으며 세상을 보는 시야가 틀려졌다는 점이다! 그리고 자폐증을 가진 분들도 똑같은 사람이며 자아가 있고 존중받아야 한다고 깊게 느끼게 되었다!

커튼콜

커튼콜 촬영이 가능한지라 기쁜 마음으로 촬영하였다! 재밌게 연출해 주신 배우들이 너무 고맙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다!

결론
마음이 뭉클해지고 따뜻해지는 공연! 전체적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짜여있어서 추천하는 공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