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티비티 정보 & 후기 ●/복합몰

(경기 안성) 안성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스몹 액티비티 체험 후기!

즐기Go 2023. 12. 22. 18:24
728x90

오랜만에 안성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일전에도 몇 번 다녀온 적이 있지만 블로그 운영 전이라 새로운 마음으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스타필드 안성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https://naver.me/FgtbwCvy

 

스타필드 안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24 · 블로그리뷰 5,846

m.place.naver.com

스포츠몬스터가 smob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스목은 스타필드 내부 3층에 자리 잡고 있다!

스모비 안성 by 스포츠몬스터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스타필드 안성점 3F
https://naver.me/GY2T2aHT

 

스몹 안성 by 스포츠몬스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8 · 블로그리뷰 297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가격 : 성수기 (주말 & 공휴일) 3만 원
           비수기 (평일) 2만 6천 원
           대인 /소인 공통 금액
이용 시간 : 2시간


주차장은 원체 많고 넓어서 걱정 안 해도 된다! 작년 크리스마스에도 차가 빼곡하고 밀려도 주차할 곳은 만들어 주었었다~ㅋㅋ

주차를 하고 건물 3층까지 올라가자! 올라가면 Smob 간판이 보인다~

3F 에스컬레이터

이 날은 아이들이 단체로 학교에서 놀러 온 것 같다! 엄청 많이 와서 내부 시설을 이용하는데 대기 시간이 좀 걸렸다~

smob

스모비 안에도 보관함이 있지만 너무 많다면 3F 화장실 옆에도 보관함이 있으니 이용해도 된다~무료다!!

3F 물품보관함

필자는 네이버 예매를 하여 바코드를 보여주었다! (네이버 예매가 조금 더 저렴하다ㅋㅋ) 간단하게 설명 후 팔찌를 준다~ 팔찌를 받고 입장문으로 들어가면 된다~ 들어간 후 2시간 이용이다!

이용 수칙

많은 이용물들을 이용 시 팔찌를 이용하게 된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있는 이용물에서 아래쪽에 팔찌를 태그 하면 사용 및 시작이 되고 현재 이용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팔찌 터치 화면
팔찌

이곳은 굉장히 크고 이용물들도 많기 때문에 어디에 어떤 것이 있는지 알기가 힘들다! 입구로 들어오면 안내도가 있으니 하고 싶은 기구를 즐기러 가자~

안내도

기구들을 다 보여주기는 너무 많아 대표적으로 몇 개만 올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지만 다리 건너기와 집라인이 제일 재밌었다!

다리 건너기는 높은 곳에서 안전장치 줄을 매단 채로 좁은 장애물 다리를 건너는 것이었다~ 무서운 기구들을 잘 타는 필자도 조금 무서웠다ㅋㅋ 다리를 다 건너면 번지 점프도 선택해서 하고 싶은 사람에 한해 가능하다~ 엄청 높은 곳은 아니라서 누구나 도전해 볼 만하다!

집라인은 빨간 레일을 한 바퀴 타면서 돈다! 탑승 시간은 약 20초 정도 걸리나 재밌었다~

다리 건너기
짚라인

앞서 말한 두 가지 모두 보호구는 필수이다~ 직원이 착용해 주니 꼭 안전에 유의하자!

다리 & 짚라인 보호구

밑의 슬라이드는 해당 일에는 운휴였다... 다시 하고 싶었는데 하...ㅜㅜ 보호복과 안전모를 쓰고 막대를 잡고  자동으로 올려진 후 자의적으로 손을 놓아서 내려오는 기구이다! 예전엔 4단계까지 있었는데 3단계로 바뀌었다~ 예전에 필자는 4단계를 진행했었다!

슬라이드

예전에 필자 탑승 영상

미끄럼틀도 상당히 재밌다~ 반팔 착용 시에는 보호복을 입어야 한다! 하지만 탑승 시간은 약 5초 정도로 굉장히 짧다..

미끄럼틀

미니 게임으로 다트도 있다~ 다트는 내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다ㅋㅋ 마지막 라운드에 잭팟 터져서 찍어보았다~!

다트 잭팟이오

미니 볼링도 있는데 비추다.. 은근히 재밌긴 한데 줄로 볼링핀을 잡고 있어서 쉽게 엉퀴고 에러가 많이 난다

미니 볼링

양궁도 재밌긴 한데 필자는 좀 어려웠다ㅜㅜ(소질이 없는 듯) 5발을 쏘면 끝이라 엄청 금방 끝난다!

양궁

밑의 점핑 기구는 높이 올라가서 점프해서 기구를 잡는 것이다. 멀리 뛰기에 자신이 없어서 시도는 안 했다ㅋㅋ 옆에 클라이밍들도 있으니 관심 있으면 해 보자!

점핑 기구

그네는 360도 턴이 가능하다고 한다~ 발에 안전장치를 묶고 타는데 무거운 사람이 타기엔 좀 불안전해 보여서 패스하였다ㅋㅋ

그네

2시간이 경과하기 전에 미리 나가자! 시간이 오버되면 추가 요금이 붙게 된다~

결론
재밌는 기구들이 많지만 짧다~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많이 조금씩 탈 수 있으니 참고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