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콘서트

(서울 올림픽공원) 에픽하이 Epik high 20주년 콘서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후기!

즐기Go 2023. 12. 21. 00:49
728x90

어렵고 어려운 에픽하이 콘서트 예매에 성공한 필자가 드디어 관람하고 왔습니다! 진짜 좋은 자리 티켓팅은 정말 전쟁이었네요...

에픽하이 콘서트

일시 : 12/15 ~17
장소 :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러닝 타임 : 120분
가격 : R석 15만 4천 / S석 14만 3천 /
            A석 13만 2천
예매처 : 멜론티켓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https://naver.me/FDQGbVE6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 · 블로그리뷰 3,231

m.place.naver.com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에서 50m로 나와있는데 필자가 봤을 때 약 500m는 걸어간 것 같다! 출구는 굉장히 혼잡하였다.. 특히 여자분들이 많았는데 알고 보니 핸드볼경기장 옆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Treasure 콘서트가 있었다!

지하철 입구로 나오면 테니스 경기장이 보인다

네이버 지도를 써도 헷갈리니 안내도를 보고 가자!
가는 길에 주차장을 봤는데 듬성듬성 주차 자리가 비어 있었다~  

안내도

입구는 여러 군데인데 개방된 곳은 별로 없었다.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으로 들어갔다ㅋㅋ 티켓은 경기장 내부 입구 앞에서 검사한다!

핸드볼경기장 입구

MD샵은 몇 군데 있었는데 대기줄이 굉장히 길었다~ 품절된 MD샵도 보였다! 필자는 딱히 끌리는 것이 없어서 패스~

MD샵

1층 객석은 한 층 아래로 내려가야 했다! 현재 들어온 입구가 2층이다~

1층 객석 입구

1층 지정석을 봤는데 무대가 딱 봐도 조명이 화려하고 엄청난 폭풍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ㅋㅋ

그러나 객석 의자는 너무 심했다... 너무 비좁고 불편해서 성인들이 앉으면 거의 어깨가 닿았다.. 너무 따닥따닥 붙여놔서 이동도 거의 불가능하다ㅋㅋ 의자를 좀 줄여서 숨 쉴 공간을 만들어줬으면 안 됐을까 생각이 들었다.. 진심 그냥 안 보고 갈까 생각도 잠깐 들었다..

에픽하이 콘서트는 의자가 필요 없고 거의 스탠딩으로 진행되긴 하는데 그래도 달라질 건 없다.. 뛰면 옆사람 부딪치고~답답하고 땀나고..ㅜㅜ

무대와 1층 객석
객석 의자
무대 상세 사진

콘서트가 시작되고 등장부터 찢어버렸다~ 타블로는 특수 장치로 무대 위에서 내려오고 미쓰라진은 2층 관객석 앞에서 나오고 투컷은 엄청난 DJ 장치와 등장하고~

에픽하이 사진1

노래는 생소한 것도 몇 개 있었지만 대부분 다 아는 노래들은 다 나온 것 같다~ 공연 중간중간에도 관객들과 이야기하며 소통도 진행하였다! 촬영도 금지로 알고 있었는데 제재도 없고 다들 촬영하였다~

에픽하이 사진2

게스트가 궁금했었는데!!! 1,2일 차 후기를 봐도 어마어마했다... 그래서 더욱더 궁금해졌는데~

1일 차 : 다이내믹 듀오, 하동균
2일 차 : 싸이, 넬
3일 차: 누구????

게스트는 성시경과 윤하가 나왔다! 성시경은 방송에서 황광희가 예측한 부분이 있어 살짝 예상은 했는데 윤하는 생각도 못했다!! 에픽하이 콘서트는 종합선물세트라고 하던데 진짜였음ㅋㅋ
두 분 다 2곡씩 부르고 퇴장하였다ㅜㅜ 너무 아쉬웠다...

게스트1 성시경
게스트2 윤하

공연 중간에 순간 이동급으로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난다! 노래를 부르는데 코러스가 따로 필요 없었다~ 관객들이 코러스를 불렀기 때문... 대박ㅋㅋ

우산 노래가 나왔을 땐 퇴장한 줄 알았던 윤하가 다시 나와서 피처링을 하였다ㅋㅋ 전혀 뜻밖이었지만 너무 좋았다~

에픽하이 사진3
에픽하이 사진4

공연 막바지에는 관중석으로 물을 뿌리며 난리 났다~ 안 그래도 더웠는데ㅋㅋ 연습하신 건지 모르겠는데 멀리까지 잘 뿌리셨다! 앙코르 때는 관객석 안에 들어가서 노래도 부른다~

타블로 사진

공연은 총 3시간 정도 진행되었다~ 에픽하이 콘서트가 이렇게 신나고 재밌을 줄은 몰랐다~ 진짜 앙코르까지 끝나고 퇴장하는데.. 관객들 줄이 너무 장난 아니었다ㅜㅜ 거기다 Treasure 콘서트 관객까지 가세하여 지하철 가는 길은 빡빡했다ㅋㅋ

영상1
영상2
영상3
영상4
영상5
영상6

결론
에픽하이 콘서트는 졸잼!! 공연과 게스트도 모두 역대급으로 초강추다~ 하지만 핸드볼경기장 1층 좌석은 어떻게 좀 안될까... 너무 불편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