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콘서트

(대구광역시) 거미 Love 콘서트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관람 후기!!

즐기Go 2023. 12. 12. 12:05
728x90

에일리에 이어서 거미 Gummy 콘서트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근무하면서 연이은 관람이 살짝 부담되기는 했지만 꼭 가고 싶고 스케줄이 맞는 날짜에 가야만 했기 때문에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거미 콘서트 (대구)

일시 : 12/09 ~ 12/10
장소 : 경북대학교 대강당
러닝 타임 : 120분
가격 : VIP석 154000원 / R석 132000원
            S석 121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 / Yes24

대구 경북대학교는 처음 와봤는데 규모가 굉장히 컸다! 남동생과 같이 왔는데 예정대로 편하게 동대구역 KTX를 타고 택시를 타고 내렸다!

정문에서 안내판을 보고 걸어갔는데 20~30분은 걸어서 대강당에 도착한 것 같다! 근데 알고 보니 북문에서 내리면 바로 옆이었다는 사실!! 추후 대강당 가시는 분은 참고~ 그리고 건물마다 번호가  적혀있어서 안내판을 사진 찍고 가면 도움이 된다!

경북대학교 정문
길 안내 표지판

대강당에 막상 도착했는데 생각보다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근데 공연 시작 후에는 역시 생각의 오산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람 엄청 많아짐)

경북대학교 대강당

좌석이 헷갈린다면 한번 더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좌석 배치도

사람이 몰리기 전에 포토존을 찍었다~ 포토존은 입구 왼쪽 여자 화장실 옆에 있다! 그리고 MD샵이 있는지 봤는데 따로 없었다ㅜㅜ 에일리 때도 못 샀는데 거미 때도 못 사는군...

포토존

거미 콘서트에선 사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4팀을 추려서 얘기하고 소통하는데 필자는 항상 이런 이벤트는 당첨이 안된다ㅜㅜ 그리고 이런 이벤트는 거의 다 프러포즈 사연이 많다..

사연 이벤트

출입 허용 시작은 30분 전부터 진행되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는 꽉 차게 된다!

관객 좌석

무대는 멋지고 단차가 구성되어 있다~ 퀄리티가 있어 보인다!! 공연 시작 5분 전부터 연주자들이 자리에 앉기 시작한다~

무대

콘서트가 시작되고 거미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며 등장한다~ 노래를 부르면서 등장하는데 심쿵한다ㅜㅜ

거미의 노래는 이별 노래가 많고 대부분 슬픈 노래가 많기 때문인지~ 거기에 거미의 환상적인 Voice가 더해져서 우는 관객들이 꽤 많았다!

초반에는 촬영을 엄격하게 통제한다고 보안 요원들이 계속 경고를 줘서 못 찍는다! 초반부터 아는 노래들이 나오고 너무 멋져서 찍고 싶은 부분들이 많았다ㅜㅜ

거미

콘서트의 중간중간 영상을 보여주며 그동안 거미의 환복이 이어진다~ 게스트는 따로 없었다! 남편인 조정석을 살짝 기대했지만 안 나온다고 초반에 얘기를 해주셔서 기대 안 하기로~^^

공연 초반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 때 필자가 손들어 거미와 대화를 나눴다!! 밤샘하고 솔로 남자 2명이서 왔다고 하니까 소개팅해준다고 여자분 손들라고 즉석 소개팅을 시도해 주신다!! 너무 재밌었다~

중반부에 사연 이벤트를 하는데 당첨된 4팀에는 조정석 선전의 빨래 세제를 선물로~ㅋㅋㅋ

앙코르 공연 때는 암묵적으로 촬영이 허용되었다! 통제가 없어서 마구 찍었다~ 무반주 노래를 관객들의 추천곡을 받아 즉석에서 불러주셨다~ 필자는 또 나서서 내 생각날 거야를 요청하였고 불러주시는데 너무 감동적이라 촬영을 못했다....ㅜㅜ

앙코르 때 단체 사진도 찍는데 잘 찍한다고 포즈를 취했는데 잘 찍혔나 모르겠다~

단체 사진

그렇게 거미의 공연이 끝나고 한참 동안 관객이 빠져나가는 것을 마중해 주었다.. 공연 중간에 눈물을 흘리셨었는데 그 모습마저도 아름다웠다!!
머리는 헝클어지고 화장은 번졌지만 촬영할 때 포즈도 잡아주시고 너무 감동적이었다..ㅜㅜ

거미 천사!!

그렇게 전율과 감동을 느끼고 대구에서 다시 집으로 향한다! 대구까지 온 것... 하나도 후회되지 않는다^^ 공연 시간은 실질적으로 170분을 진행하였다~

무반주곡!
무반주곡2
무반주곡3
무반주곡4
무반주곡5
무반주곡6
거미 앵콜 무대

결론
거미 콘서트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는 사람은 없을 듯... 또 봬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