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콘서트

(서울 잠실) Alan walker 알렌 워커 잠실실내체육관 내한 공연 후기!

즐기Go 2023. 9. 15. 00:36
728x90

정말 좋아하는 노래들의 작곡가 중 한 명인 알렌 워커가 내방한다는 소식을 늦게 알아서  부랴부랴 예매해서 갔던 콘서트의 여운을 남기고자 합니다!

Alan walker 좋아하는 분들 소리 질러~
Alan walker가 누구냐고요?! Faded 노래 작곡가입니다~!!!

워낙 감명 깊게 봐서 약 1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Alan walker 콘서트

일시 : 22.09.14
장소 : 잠실실내체육관 (종합운동장역 9번 출구)
예매처 : 인터파크, 위메프
러닝 타임 : 약 90분 (표기 안되어있음)
가격 : 스탠딩, R석 - 132000원 / S석 - 11만 원

  잠실실내체육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5 서울종합운동장
https://naver.me/51YpaCJL

잠실실내체육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 · 블로그리뷰 3,918

m.place.naver.com

공연 시작 전에 들뜬 마음으로 자가용으로 3시간 전에 도착하였으나 뭔 일?? 주차할 곳이 거의 없다...(이때는 여행 중이라 자차를 가져감) 그러다 겨우겨우 1자리가 보여서 불법 유턴하여 빨리 주차했다.ㅋㅋㅋㅋ

  역시나 사람은 꽤 있었다.. 스탠딩석은 역시 줄이ㄷㄷ 지정석을 예매한 필자는 여유롭게 저녁 식사를 먹고 카페를 다녀왔다~ (상가까지 가려면 약 10분 걸어가야 함)

공연장 도착 당시

공연 시작 시간을 얼마 안 남기고 왔는데 사람들 줄이 굉장히 많다... 음.. 지정석도 어느 정도 줄을 서야 들어갔다!

공연 시작 전

공연장 무대에 들어왔는데 스탠딩석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뭐.. 조금 있다가 꽉 차긴 했지만ㅋㅋ

공연장 무대

공연이 시작되고 Alan walker가 등장하며 귀에 익숙한 노래들과 처음 들어보는 노래도 틀었다~ 콘서트긴 하지만 Alan walker는 작곡가이기 때문에 노래를 직접 부르지는 않는다... 뭐 중간에 "HERE WE GO!" 이런 멘트 한 번씩 하는 게 끝이다~ 초대 가수나 게스트는 없다!

그래도 필자는 Alan walker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 중 한 명으로 빠방 한 무대 사운드를 감상했다! 무대 조명 효과는 단연코 으뜸이었다! 이때까지 본 콘서트 중에 조명은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최고였다!!

공연 모습
조명이 정말 화려하다
광채 효과!

근데 가수가 아니라 그런지 앙코르는 없었다~ 관객들이 와~해서 다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안 나와서 집으로 갔다ㅜㅜ 좀 많이 아쉬웠다~

등장 scene

대표곡 Faded


결론
Alan walker를 정말 좋아하거나 클럽풍을 좋아한다면 강추!! 노래 들으러 가는 것이라면 극구 말리겠다~ 노래는 안 하고 원반만 돌리니깐..
필자는 Alan walker 팬이라 다시 갈 의향 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