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정보 & 후기 ●

(강원도 속초) 항아리 물회 식당 맛집 횟집 후기!!

즐기Go 2023. 8. 22. 10:44
728x90

속초에 놀러 갔는데 밥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아서 가보았다!!

속초항아리물회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88번 길 11 1, 2, 3층
https://naver.me/x7zdp5G6

속초항아리물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35 · 블로그리뷰 4,506

m.place.naver.com

이른 시간에 갔는데 주차 자리에 차들이 벌써 빼곡하다.. 11시 정도였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았다!

식당 건물

1층에는 웨이팅 하는 곳이 있다! 필자는 이른 시간에 가서 웨이팅은 안 해봤지만 순서가 되면 번호로 알려주는 것 같다!

웨이팅 등록 장소

왼쪽에는 포장 주문 전용 키오스크도 있다! 포장은 대기보다 빠를 것 같으나 역시 사용하는 손님은 보지 못했다~

포장 주문 키오스크

웨이팅 하는 1층에는 메뉴판과 음식 이미지가 있다! (식당 안에 들어가서 고를 수 있지만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음식 이미지
1층 메뉴판

식당으로 올라가면 태블릿 pc로 메뉴를 고를 수 있다! 고르고 결제를 하면 된다! 요즘 뉴스에 먹튀 하는 사람들도 나오는데 방지도 하고 좋은 것 같다^^

메뉴를 골라보자

메뉴를 결제하고 기다리면 서빙을 해주는데 로봇이 해준다! 로봇 서빙을 몇 번 보긴 했지만 볼 때마다 신기하다~

로봇이 앞에 서면 음식을 셀프 서빙하자!!! 밑반찬과 메인 요리 다 가져다주고 서빙이 끝나면 몇 초 후 자동으로 테이블 자리에서 벗어난다~

로봇 서빙

필자는 회덮밥을 주문했는데 상당히 양이 많았다~ 다른 식당에선 냉동 사각 회 조각을 쓰는 곳도 많은데 여긴 싱싱한 회를 자른 것이 보였다!  양도 많고 맛도 정말 맛있었다!

다른 메뉴들은 배가 불러 시켜 먹어보지 못했지만 회덮밥을 보니 다른 메뉴들도 맛이 보장될 것 같다!! 그로써 음식을 흡입하듯이 먹었다^^

회덮밥

집에서 멀지만 않으면 자주 올 수 있을 정도로 만족했다~ 다 먹을 때쯤은 웨이팅도 상당하고 주차 자리도 없었다... 한 번 들릴 계획이 있다면 사람들이 집중되는 시간을 노려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