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뮤지컬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뮤지컬 맘마미아 후기!!

즐기Go 2023. 8. 14. 11:58
728x90

충북 청주 뮤지컬 맘마미아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본 후기!!

서울에서 못 본 맘마미아를 청주에서 보게 되었다!

맘마미아에 대한 정보는

  • 일시 : 08/11 ~ 08/13 (청주)
  • 장소 :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
  • 시간 : 160분 (인터미션 20분) 70 / 20 /70
  • 예매처 : 인터파크, Yes24

예술의 전당의 주차장은 넓게 잘되어 있다!
지상에도 주차 구역이 많으며 건물 뒤편에도 지하 주창이 있다고 한다.(필자도 가보진 않음)

지상 주차장은 차단바가 열려있고 주차비는 무료였다! 음.. 저번에 뮤지컬 캣츠 내한 보러 왔을 땐 주차비를 카드로 결제했는데 왜 다른지는 모르겠다...ㅜㅜ

조금만 빨리 가도 좋은 자리에 주차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예술의 전당

예술의 전당 내부에 들어갔는데 포토존은 밑에 한 개밖에 없었다. 필자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잘 안 찍긴 하지만 사진 좋아하는 분은 아쉬울 것 같다!

포토존

캐스팅 표지판은 공연장 입구 양옆에 있는데 아주 조그맣다.. 그래도 왔다간 기록을 남기고자 가까이서 찍어보았다!

캐스팅 표시판

좌석은 맨 앞열에 앉았는데 무대와 거리가 좀 있었다ㅜㅜ 무대와 관개석 중간에 Op석 세팅이 가능해 보이지만 그 자리에 악기들이 있었다..

공연이 시작되고 나서는 매우 몰입감 있게 보았다!
소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간략적인 줄거리는 소피가 결혼식을 하는데 어머니인 도나의 과거를 일기를 통해 알게 된다. 아버지로 추정되는 3명의 인물 (샘, 해리, 빌)을 초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도나, 타냐, 로지는 친구이며 상당한 우먼파워의 가창력을 뽐낸다! 가창력과 안무들이 조화를 잘 이루어 멋진 공연을 뽑아내었다!!

비록 커튼콜이 촬영 금지라 아쉬웠지만 끝났다 하는 시점에서 노래를 몇 개 더 불러주신다~

샘, 해리, 빌은 표지의 의상을 입긴 입는 건가 생각하시는 분이 많을 것이다! 필자도 생각을 계속하였기 때문에ㅋㅋㅋ 커튼콜에서 입고 나온다~

맘마미아 뮤지컬은 근래 본 뮤지컬 중 상당히 재밌게 본 것 같다! 지루하지도 않고 시간이 정말 순삭 되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다른 지역도 남았으니 관람을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