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콘서트

(서울 홍대) 김장훈 여름콘서트 숲묘들다 구름아래소극장 정보 및 후기!

즐기Go 2024. 6. 27. 01:55
728x90

  너무 궁금해서 가보고 싶던 김장훈 콘서트를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올해에 다른 콘서트도 있었지만 일정이 이번에야 딱 맞아서 관람하고 왔네요!

김장훈 콘서트

일시 : 05/31 ~ 06/23
장소 : 구름아래소극장
가격 : 77,000원
러닝 타임 : 113분
예매처 : 인터파크

낭만 회원 가입 방법

1. 낭만 회원 가입하면 공연 시 할인 적용 가능
2. 카톡에서 김장훈 콘서트 검색하여 채널 추가
3. 아래 하단의 낭만회원 가입 클릭
4. 신청서 간단 작성 후 제출
5. 자동 가입됨 (별도의 문자나 카톡 없음)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본 다른 콘서트

https://winny100.tistory.com/m/12

왁스 소극장 콘서트 후기!!

왁스 소극장 콘서트를 다녀온 후기!! 원래 하트 레이스 페스티벌에서 가수 왁스를 보려고 했었다!! 티켓팅을 열심히 해서 좋은 좌석을 선점했지만 취소되었다....ㅜㅜ 그러던 며칠 후 왁스 콘서

winny100.tistory.com


구름아래소극장은 홍대입구역에서 꽤 걸어가야 한다! 주차 가능 구역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건물은 깔끔하고 이뻤다~

구름아래소극장

공연장은 지하 1층인데 계단으로 내려가면 앞에 팜플랫이 보인다! 웃는 모습의 김장훈 포스터가 반겨준다~

팜플랫

내려가면 공간이 넓지 않아서 왼쪽에 바로 매표소가 보인다! 핸드폰 끝자리와 예매내역을 보여주면 티켓을 수령한다~ 오른쪽에는 김장훈이 사업 운영 중인 msitu 화장품 팜플랫이 걸려있다!

매표소 앞

객석 안내도가 입구 옆에 붙어있다!

객석 안내도

공연 무대는 객석과 엄청나게 가깝다! 무대도 그리 높지 않아서 김장훈의 표정과 얼굴 모두 또렷하게 볼 수 있다!

무대

여기서 김장훈의 센스와 배려를 볼 수 있었다! B열인데 자리가 인형으로 채워져 있어서 약간 당황했다~ 혹시나 해서 안내하는 분께 물어봤는데 앞 열에 앉으면 된다고 한다! 이유는 B열이 단차가 없어서 관객들이 편하게 보라고 B열을 공석 처리하신 것이었다! 대박!

공석

김장훈이 무대로 들어오고 콘서트가 시작되었다! 공연은 대체로 정말 재밌고 연출도 멋졌다~ 키도 엄청 크시고 이제 곧 환갑이라고 하는데 엄청난 동안의 피부도 돋보이고 재밌는 말솜씨도 보여주셨다!

김장훈

게스트는 1집 앨범 때 기타 파트를 치셨던 분이 객석에서 나왔다~ 김장훈 콘서트 때는 연예인들이 한 번씩 참석하신다고 한다! 게스트와 김장훈이 기타 합주도 진행하였는데 정말 멋지고 좋았다~ 기타도 정말 잘 치셨고 춤도..ㅋㅋ

김장훈2

김장훈은 솔직히 노래를 엄청 잘한다고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특유의 목소리와 공연 센스들이 잘 어울리는 것이 느껴진다! 무대 공연 중 필자 옆자리 관객과 어깨동무하며 노래도 했다! 필자와 눈이 마주쳤지만 영상 촬영 중이라 패스한 것 같다~ (김장훈 콘서트는 전부 촬영 가능하다)

김장훈3

김장훈이 숲튽훈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사연에 대해서도 말해주었다! 김장훈의 트레이드마크인 독도킥도 몇 차례 보여주었다~ 앙코르는 무대 퇴장 없이 바로 그 자리에서 진행하였다!

김장훈4

공연 시간은 기가 막히게 거의 113분 진행되었다! 공연의 귀재라고 느껴진다~ 너무 길면 관객들이 지루해하는 분들이 많아서 2시간 이상은 잘 안 하신다고 한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공연 후에 같이 사진 찍었다는 분들이 꽤 있었는데 필자가 관람한 회차에는 따로 진행은 하지 않았다ㅜㅜ

김장훈 노래
김장훈 노래2
김장훈 노래3
김장훈 노래4

결론
가격이 혜자인 너무 재밌는 콘서트! 시간이 순삭 되는 마법을 경험한다~ 다음에도 스케줄 맞으면 관람 예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