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제천) 영수증 콘서트 후기!!
제천 영수증 콘서트 with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기!!
최근 제천에서 콘서트 & 페스티벌을 많이 하여 선택 중 영수증 콘서트를 가기로 하였다~
영수증 콘서트는
- 일시 : 08/04 ~ 08/05
- 장소 : 세명대학교 야외무대
- 러닝 타임 : 140분
- 가격 : 5만 원 (1만 원)
- 예매처 : 인터파크
가격은 실질적으로 1만 원이다! 4만 원의 금액은 대형병원, 마트를 제외한 곳에서 결제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되었다! (필자는 주유소에서 4만 원어치 기름을 넣고 영수증을 카톡으로 인증하였다!)
추가로 1만 원도 푸드트럭에서 교환하여 살 수 있는 상품권으로 준다...ㄷㄷㄷ(완전 혜자)
세명대학교에 들어간 순간.. 역시 차들이 많았다! 역시 기본적으로 콘서트는 최소 2시간 전에는 도착해서 주차하는 게 좋은 것 같다..
위 사진의 건물로 들어가서 영수증을 인증 못한 사람은 인증하고 티켓을 보여주고 팔찌 티켓을 받는다! 핑거 라이트도 준다~(손가락에 거는 응원 야광 도구이며 무료 배부해 준다!)
상품권은 티켓 1장당 1만 원이다! 왼쪽 점선을 뜯고 교환해 주니 1장씩 받자!
일찍 들어와서 그런 게 아니라... 다들 푸드 트럭에서 교환권으로 사 먹느라 늦게 입장했다ㅜㅜ 덕분에 공연도 지연되었다...
근데 시작하려고 하니 갑자기 사람이 많아진다.. 타이밍이 대단하다..
첫 번째는 거미가 나왔다! 거미 노래 정말 잘한다~ 러브 레시피를 불러줄 때 너무 좋았다!! 사랑은 없다 듣고 싶었는데ㅜㅜ 거미 콘서트에 따로 가야지...!!! 진짜 매력적인 목소리에 예전부터 좋아했던 가수를 보니 뭉클하다!!
두 번째는 경서가 나왔다! 이쁘고 귀여우시다!! 밤하늘의 별과 너의 x에게 좋아하는데~ 센스 있게 다 불러주셨다^^ 귀가 너무 호강한다~
세 번째는 멜로망스가 나왔다! 여자팬들이 난리 났다... 예상은 했지만ㅎㅎ 역시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 정말 잘한다~ 사랑인가 봐를 직접 들으니 기분이 좋다!
네 번째는 박정현이 나왔다! 어릴 때부터 많이 듣던 박정현 목소리를 들으니 울컥한다~ 정말 요정처럼 노래를 잘한다! 특히 꿈에 노래 불러주실 땐 예전 추억들을 떠올릴 만큼 너무 좋았다.. 박정현 만세!!!
마지막으로 김윤아(자우림)가 나왔다!! 역시 진짜 좋아하는 가수 중 한 분이다! 정말 오랜 시간 동안 명곡을 많이 부르신 것 같다! 처음에 야상곡을 부르면서 등장하는데 분위기가 몽환적이다.. 노래를 정말 잘 부른다ㅜㅜ
더 듣고 싶었지만... 공연 끝나면 썰물 같은 인파 속에 묻힐까 봐 중간에 나왔다ㅜㅜ
가수들은 거의 5~6곡 정도씩 불렀다!! 집으로 향하는 길에 바라본 무대는 화려했다!!
아쉬웠지만 대단히 즐겁고 행복했다^^ 좋아했던 가수들을 만나고 듣고 느끼고!! 공연비도 무척 마음에 들어 다음에 또 열린다면 빠른 예매를 할 것 같다!
이상 제천 영수증 콘서트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