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 정보 & 후기●/연극

연극 나무 위의 군대 후기!!

즐기Go 2023. 7. 20. 22:30
728x90

연극 나무 위의 군대를 보고 난 후기!!


연극 나무 위의 군대 티켓 예매 오픈이 되자마자

피겟팅을 예상은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였다..
(Yes24 어플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정말 운 좋게 앞 좌석을 구했다. 거의 전 좌석 매진이라는ㅜㅜ 범죄도시 2가 흥행하고 손석구 배우님이 더 주목받으셔서 그런 듯..

  • 기간 : 23.06.20 ~ 8.12
  • 장소 : LG 아트센터 U+스테이지 (마곡나루역)
  • 시간 : 110분 (인터미션 x)

필자는 6/27 예매하여 다녀왔다!!

LG 아트센터 서울

정말 건물 외부와 내부가 멋지다..
주차는 5시간에 4000원이며 공연 보기 전에 사전 결제하는 것이 가능하다!! 주차 공간은 정말 넓으니 주차 걱정은 No!!!

멀리서 오시는 분은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추천한다... 한강진 쪽은 진짜 교통 체증이...ㅜㅜ

들어가기 전 캐스팅 사진이 있는데 입장 전과 퇴장 후에 틀려진 것을 볼 수 있다!

캐스팅 사진

LG 아트센터에서는 메피스토, 나무 위의 군대, 스노쇼(외국 내한)를 봤는데 내한 공연을 빼고는 사진 촬영이 불가하였다.(내부 무대, 커튼콜)
그래서 무대 사진도 못 찍었다
! 커튼콜 데이 이런 것도 없음!!

나무 위의 군인 두 명의 이야기
내용은 위와 같다. 여자는 내레이션 같은 이야기와 잠깐잠깐 여자 사람의 역할도 맡는다. 무대 조명과 목소리가 잘 이루어져서 몽롱한 느낌이 들었다.
줄거리는 간단하게 상관과 신병이 전쟁 도중 피난처로 나무에 올라가게 되고.. 나무 위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과거회상에 대한 내용이다.

그런데 연극을 봐서는 진지할 거 같았으나 중간중간에 웃긴 요소들이 많다. 방심했다가 유머러스한 손석구 배우님의 대사에 빵 터졌다.ㅋㅋㅋ

러닝타임 110분이 인터미션이 없어도 순삭 되는 신기함을 맛보았다. 손석구 배우님의 얼굴만 신기해서 계속 쳐다본 거 같다! 연기도 잘하시고 멋있게 잘 생기셨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보러 가고 싶은 연극이었다. 정말 재밌게 보았다~

연극 나무 위의 군대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