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곡나루) 연극 벚꽃 동산 사이먼 스톤 연출 정보 및 후기!
기다리던 연극인 벚꽃 동산 연극을 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 배우들로 인해서 정말 힘든 피켓팅을 몇 주 동안해서 예매하여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연극 벚꽃 동산 정보
일시 : 06/04 ~ 07/07
장소 :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홀
러닝 타임 : 150분 (인터 미션 15분 포함)
가격 : 11만 / 8만 / 6만 / 4만 / 7만 (발코니)
예매처 : 인터파크 / 티켓링크 / Yes24
배우 : 전도연 / 박해수 외 8명
시놉시스
송도영은 아들의 죽음 이후 뉴욕으로 떠났다가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 오빠가 물려받아 운영 중인 회사가 위험하다는 황두식의 이야기를 듣지만 방관하게 된다. 회사의 나락으로 도영과 딸들이 사는 집까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LG 아트센터 서울! 마곡나루역 3번, 4번 출구로 나오면 건물이 바로 보인다~ 건물 뒤쪽에는 공원이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 시간이 여유로울 땐 산책하기도 좋다!
건물 안 오른쪽에는 세련된 터널이 있다~ 건물 자체가 신축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내부에 전체적으로 좋은 냄새들이 진동한다~
MD샵에는 4가지 종류의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이뻐서 괜찮아 보인다!
특별한 할인을 받지 않고 티켓 구매를 했을 때는 키오스크 발권기를 이용하여 출력하면 된다! 발권기는 여러 개가 있고 금방 출력이 되기 때문에 대기는 거의 없었다~
반대편에는 LG Signatur hall 입구가 보이며 두 군데로 입장할 수 있다! U+ Stage도 있어서 확인을 한 번 더 하고 입장하도록 하자!
객석 안내도가 있으니 헷갈리는 사람은 확인을 다시 해보고 가자!
현장 매표소 쪽으로 가보면 오페라글라스 대여, 물품 보관소가 있다! 줄이 꽤 길어서 미리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늘의 캐스팅 판이다~ 총 10명의 배우지만 다른 일정에도 캐스팅은 변동이 없다!
포토존이 있는데 줄은 길지 않았다~ 전도연, 박해수 사이에 티브이를 통해 사이먼 스톤이 나오고 있다!
공연장 입장은 30분 전부터 진행되었다~ 관객들은 5~10분 전부터 엄청나게 모여든다!
관객석 단차는 높은 편이 아니다! 좌석은 편안하였으나 시야가 살짝 가려진다~ Op석은 2열보다는 3열 이후가 나아 보이며 나머지 자리에는 역시 맨 앞이 제일 좋아 보인다~ (op 2열은 단차가 없고 3열부터 있다) 앞 뒤 좌석 간격은 넓지는 않아서 사람들이 지나갈 행사다 다리를 움츠리거나 비켜줘야 한다!
무대 세팅은 세련되고 깔끔해 보였다~ 세팅은 거의 그대로이며 집 내부의 가구들 위치만 바뀌는 정도이다!
감상평
1. 배우
전도연 : 전도연만의 목소리는 그냥 들어도 멋졌다~ 연기는 명불허전이고 엄청 쿨한 엄마의 역할을 무난하게 소화하였다! 실제로 보니 더욱 동안!
박해수 : LG아트센터에서만 2번째 보았지만 역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었다~ 표정, 대사 하나 발성부터 완벽해서 관객들을 몰입하게 만든다~ 가끔씩 웃음 포인트를 주기도!
박유림 : 가정부 역할을 맡아서 출연하는데 발레리나 영화를 봤을 때보다 훨씬 이쁘다^^ 상대적으로 극 중에서는 대사량이 적은 편!
그 밖에도 배우들의 대사가 엄청나게 많다~ 그것을 연기로 적목 시켰다는 자체부터 대단함..
2. 스토리
화목해 보이고 때론 사소한 다툼이 있는 가정이 파국지세로 이어지는 모습은 찡한 감정을 가져왔다~ 가족들은 흩어지게 된다.
3. 연출
극 중에는 키스 장면, 19금 직전까지의 장면들이 나온다! 집 세팅에서 벚꽃으로 보이는 종이 조각들이 인터미션 때부터 오랜 시간 동안 날려 멋을 더해주었다!
빈 무대와 커튼콜이 촬영 가능하여 마구 찍었다~ 박해수 배우는 연극 파우스트 때 못 찍어 아쉬웠는데 드디어 소원 성취!
총평
연극 내용은 주관적으로 전반에서는 다소 지루한 부분이 많았다. 하지만 엄청난 배우들의 출연으로 감탄할 수밖에 없는 마성의 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