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혜화) 연극 행오버 대학로 오픈런 정보 및 후기!
스테디셀러 오픈런 연극 중에 보고 싶고 궁금했던 행오버를 보고 왔습니다! 수많은 오픈 런 공연들이 있는데 범죄/스릴러 장르가 당겨서 관람하고 왔습니다!
행오버 연극
일시 : 23.05.01 ~
장소 : 정극장
가격 : 40000원 (할인 적용 가능~)
러닝 타임 : 90분
예매처 : 인터파크, 티켓링크, Yes24, 위메프
정극장 행오버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길 69 3F
https://naver.me/FArPlqt6
짧은 줄거리
남편 철수의 바람을 알게 된 지연은 이벤트 업체 태민을 통해 철수의 사과를 받을 계획을 짠다. 지연은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507호로 경찰이 들이닥치는데 태민은 급하게 막고 따돌린다. 그리고 갑자기 다른 호실에 묵는 중이라는 케이와 엠마가 등장하고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데..
처음 가보게 된 정극장! 주차장은 협소하지만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매표소는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오픈한다!
공연 시작 딱 30분 전에 매표소 앞에 도착했는데 갑자기 매표소 문이 열려서 깜짝 놀랐다~ 시간 칼같이 맞춰서 오픈하셨다! 현장 티켓을 미리 받고 바로 앞 카페에서 시간을 때웠다~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3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은 거의 없어서 시간을 딱 맞춰오는 건이 좋다!
배우 중 박소정, 김민석은 다른 오픈런 연극 진짜 나쁜 소녀에서 봤었던 배우라 더 반가웠다!
무대는 관객석과 굉장히 가까웠다! 조금 과장해서 배우랑 귓속말을 할 수 있을 거리였다~ 객석은 타 극장 대비 적은 편이지만 의자는 나름 편하고 단차는 좋았다!
공연이 시작되고 처음부터 작은 반전의 사건으로 시작되었다! 공연을 보면 이벤트 회사 사람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주관적으로 연극의 핵심이자 흐름을 이끌어내는 역할로 생각한다!
K는 다른 호실에서 온 사람인데 초능력을 가져서 과거를 볼 수 있는 역할이다~ 근데 과거로 가려면 손을 잡고 주문을 외워야 되는데 엄청나게 재밌고 감초 같은 캐릭터이다!
엠마도 다른 호실에서 온 사람인데 섬뜩한 캐릭터이다. 인형을 좋아한다는 것과 친구로 생각하는 것도.. 근데 후반으로 가면 엄청난 반전이 있는 친구이다!
지연, 태민, 철수도 다 중요 인물이지만 특히 철수의 성연우 배우 연기가 정말 훌륭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이 부분으로 하여금 이 연극에 훨씬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갓 같다!
공연이 순식간에 끝나고 커튼콜 촬영 시간이 주어진다~! 진짜 배우들 각자의 개성과 끼 모두 멋지고 훌륭하다!!
결론
재밌는 오픈런 연극 중 하나! 할인 행사도 있어서 비싸지 않게 친구나 연인이나 가족과 봐도 재밌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