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후기!!
뮤지컬 그날들 10주년을 보고 난 후기!!
정말 보고 싶은 뮤지컬 중 하나인 <그날들> 예매한 지 시간이 지나 드디어 관람 일자가 되었다!!
개인적으로 유준상 배우가 보고 싶고 근무에 안 겹치게 예매하였다~
벌써 이 뮤지컬이 10주년이라고 한다. 뮤지컬에 발을 늦게 들였지만 10년이라니 ㄷㄷ 그에 따라 배우들의 내공도 엄청날 것 같다 ㅋㅋㅋ
시놉시스
정학과 무영은 경호원이다. 둘은 알 수 없는 여자를 보호하는데 무영과 여자는 점점 가까워지고.. 어느 날 정학은 둘이 사라지는 것을 알게 된다! 그로 인해 정학은 분노와 배신감을 느끼는데.. 훗날 대통령 딸이 사라져서 찾는 도중 무영이 남긴 흔적을 보게 된다..
뮤지컬에 대한 정보는
- 일자 : 23.07.12 ~ 09.03
- 장소 :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
- 러닝 타임 : 165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 가격 : OP, VIP석 - 16만 원 / S석 - 13만 원 / A 석 - 10만 원, B석 - 7만 / C석 - 5만 원
오페라의 극장은 주차장이 넓다고 한다. 하지만 필자는 서울에선 지하철과 버스를 좋아한다.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면 된다(말로는 설명이 힘드니 네이버 지도 사용을 추천!)
도착하면 아래 사진의 예술의 전당을 만날 수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서 문으로 들어간다! 문에 들어가서 직진하면 안내표지를 볼 수 있다!
배송 수령이 아닌 현장 수령이라면 1F 매표소에서 티켓 수령을 반드시 해야 한다! 예매내역 혹은 신분증을 보여주면 티켓을 받는다!
현재 있는 곳이 B1이라 한 층 올라가면 된다!
흡연하는 분은 매표소 옆 야외에 흡연구역이 있다!
포토존이 있는데 사진 촬영하고 싶으면 일찍 도착하거나 인터미션 때 빠른 촬영을 추천한다..
공연은 정각에 땡! 시작한다. 처음부터 유준상 배우도 나온다. 좋아 좋아~
군대 & 경호원의 옷을 입고 노래와 춤을 추는 부분이 많아 너무 좋았다! (필자는 군복 입고 고 김광석 님의 노래 부를 때 눈물 날 뻔)
배우들이 전체적으로 노래를 잘한다. 앙상블의 춤 실력과 몸도 대단..(운동 힘들게 해야 된다는 자극이 생김ㅋㅋ)
유준상도 예전부터 스크린에서 봤던 배우지만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도 이렇게 잘하시는 줄은 몰랐다ㅜㅜ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 때 촬영은 안되어 그냥 즐겼다!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어 노래를 부르신다~커튼콜이 정말 멋지다!!
공연은 생각보다 정말 재밌었고 10주년이라 그런지 정말 연기도 자연스럽다! 11주년 공연 전에 한 번 더 보고 싶다!
이상 뮤지컬 그날들의 후기를 마칩니다